Home > Fan message

h_fmessage.gif

로그인 하신 후, 이용해 주세요  
등록
한글 140자 / 영문 280자 이내 (byte / 280byte)  
내사랑경호오빠2020.02.15 00:46
오빠~뭐하세요~~((((((
제주도서 연락왔는데
담주에 강~추위가 온다네요
그래서 수요일쯤 도착~예정이라던뎅
추운건 정말~싫어요 어서빨리 여름이 왔으면 좋겠는뎅
오빠 보고싶어요~😂
아참~!우승 축하드려요🤗보~라 영상도~봤어요
오빠가 나오시는거 몽땅~다챙겨봐요
도대체 공연은😢굿잠😪
고2소년2020.02.14 20:38
이번주는 따뜻하네요 제가 사는 지역은..ㅎ
다른곳도 그럴려나.. 다음주 부터 추워진다니까, 다들 다음주에는 옷따시게 입고다니시길!!~
비가되어2020.02.14 20:25
쩡말 보고싶네요🤧
예정대로라면 낼모레 오빠뵈러간다는 설레임에
심장이 두근반 세근반 할텐데😭
불금에 작년 공연 쭈욱 정주행하며
추억을 되새기면서 산책하고 있어요
정말 모든 공연이 다 좋았지만
운좋게 교주복을 생눈 영접할수 있었던 이태원축제는
레알 최고였네요^^ 멋있고 또 멋지다👍
myartist2020.02.14 06:24
오빠가 로그인이 어려운건 자판 때문인것 같아요
로그인 할때 아이디와 비번이 영어라서
영어 타자 연습만 잘 해도 로그인이 수월 할 것같아요~
컴은 한컴타자연습, 휴대폰은 타자연습 앱 다운받아 연습해보세요
영어 자판 위치만 잘 알아도 로그인이 훨씬 쉬울것 같아서요
오빠 많이 웃고 건강하기❤
25.92020.02.14 00:45
예정대로라면 오늘이 콘서트 이틀 전이었을텐데 ㅠㅠ 아쉬움에 노래로 달래고있어요
기다리라고 하셨으니 말 잘 듣고있을게요! 오늘은 발렌타인데이에요~ 저는 초콜렛보다 치킨이 더좋은데..ㅎㅎ
행복한 하루 되세요❤
yyben2020.02.14 00:09
815포에버때 버려'부르신거 진짜 멋지셨는데
또 듣고시퍼요 가사는 나중에 알았지만 메탈곡중에
넘 좋아요 반곡해서 듣고자야징ㅎ
Loqu2020.02.13 18:10
음..잘 지내고 계시겠지요?
마침 날씨도 우중충하니까..저는 기분전환 겸
슬슬 걸어서 밤바다나 보러 갈까 생각 중입니다.
바다 보면서 탈출이랑 face to face 들으면 좋을것 같아서요!
그럼 경호님도 저녁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myartist2020.02.13 06:04
어제는 하루종일 비가 내렸어요
그대 음성 빗속으로 사라져 버렸던
노래 가사 같던 날이었습니다
이제 곧 봄인가봐요 비 내려도 별로 춥지가 않더라구요
쿨.FM에서 보.라영상이 올라오나봐요 좋다~기대중ㅎㅎ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구요
끼니 잘 챙겨드시구
안녕히 주무시구
오늘도 힘내서 화이팅해요❤
해디2020.02.12 23:59
너무너무 오랜만에 왔어요!
저는 2020년되자마자 굉장히 드라마같은 일들이 생겨버려서
이래저래 정신이 없었어요ㅠ
그래도 여전히 제 최애는 경호님 뿐입니다...ㅎㅎ
잠시 못했던 덕질하려구요ㅋㅋ
항상 건강하세요! 보고싶어요ㅠ
오늘도 좋은꿈꾸세요♡
고2소년2020.02.12 19:43
경호형 불후의명곡 우승 축하드려요!! ㅎㅎ
역시 내가수. 우리 형님.ㅎㅎ
라디오는 못봐서 아쉬워요.ㅠ 형은 잘하고 오셨을거라 생각하겠습니다!
비가되어2020.02.12 15:29
비가오는 날엔 왜 김경호표 락발라드가 찰떡일까유~??
우중충한 날 가라앉은 마음까지 힐링이 되기 때문이쥬😽
비가오는 오후에 달리는 차안에서 천상의 목소리로
행복 충전하고 있어요^^
오빠도 꼬옥 행복하세요~🤗🤗

리_lyee2020.02.12 13:07
어제 라디오 너무 잘봤습니다!!
라이브 너무 좋아서 듣는 내내 너무 행복했어요
미카마카 샤우팅도 너무 좋았구ㅠㅠㅠ
잔감싸개에서 한참웃었네요ㅋㅋㅋ 그쵸 순우리말이 좋죠
몰래 듣는데 웃음참느라 죽을뻔했어요
그런데 하루지났다고 또 보고싶어지네용
노래라도 들으러 가야겠습니다~~ㅎㅎㅎ
jhlily2020.02.12 07:04
어제 라디오 방송 때 입은 티셔츠가 너무 예뻤어요^^♡
색깔과 디자인이 엄청 멋있더라구요^^
편하게 말씀 많이 해주시고
라이브도 너무 잘 해주시고
한동안 못 볼 줄 알았는데 이렇게 갑자기 뵈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공연장에서 꼭 뵈어요^^
myartist2020.02.12 04:04
정신은 육체를 지배하는게 맞아요!
피곤해 듣다 자야지 하며 왔는데~조증폭발~다시듣기 세번째!
발랄한 오빠 목소리를 들으니 기분좋아 졌음~재미나ㅎ
후기?찾아보며 웃음 폭발중
청취자가 좋아하는 가수 김경호~최고bb
축구는 무승부라 다행~술은 꼭 안주와 함께!잠도 잘자기!
나두 김경호 보구싶다❤
잠이스럽게~2020.02.12 02:27
악......! 덕후모집 돌발콘 공지보면서 좋아라~ 했던때가 벌써...;;;;;
뭐~ 숫자에 불과한 지난해들이 쌓이고 쌓인들 어떠하겠습니까~^^
언제든 돌아올 공연에서 늘 청춘이고 열정인 가수님 팬인것을~♡
바름2020.02.12 02:19
ㅠㅠ 여행 간다고 해외에 있었더니 불명은 차단되서 안나오고... 라디오는 비행기시간 겹쳐서 못봤네요 ㅠㅠ
오늘은 너무 피곤해서 팬메만 쓰고 자고일어나서 밀린것 다 볼거에요..
사진 돌아다니는거 몇개 봤는데 즐겁게 하고 오신것 같아서 괜히 기뻐요 ㅋㅋㅋ
이만 자러갑니당 굿밤~~!
첫눈처럼2020.02.12 02:03
지금 라디오에서 와인이 나와요ㅎ
보이는 라디오에서 오랫만에 웃는 얼굴봐서
반갑고 행복했어요
Loqu2020.02.12 01:36
라디오 즐겁게 봤습니다.
멋진 라이브도 듣고 라디오로 경호님 노래도 듣고.
토크도 듣고..정말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아..더 길게 쓰고싶은데 두통으로 머리가 영 안돌아가네요..
다음에 맑은 정신에 또 쓰러 오겠습니다.
그럼 편안한 밤 되시기를!
ryeong2020.02.12 00:07
오늘 라디오 수고 많으셨어요~~!
그나저나 오늘 끝나고 술마신다고 하셨는데 지금쯤이면 이미 허벌나게 드셨겠죠..?
이젠 나이도 생각해서 술 적당히 마시고 건강 챙깁시다~ 팬들 걱정돼요ㅠㅠ
아무튼 우리 가수님 언제나 화이팅이예요!!
나도나도나도2020.02.11 23:31
오늘 실시간으로 봤는데.. 너무 귀여우셔요 !!!
라이브에 치였고 구호는 마음속으로 외쳤어요 경호짱! 우윳빛깔 김경호!
로그인 아이고 ㅠㅠ 자동로그인이나 자동저장 등 다양한 기능 많아요!!
search 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