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an message

h_fmessage.gif

로그인 하신 후, 이용해 주세요  
등록
한글 140자 / 영문 280자 이내 (byte / 280byte)  
파랑참새2019.02.07 11:38
며칠전 부터는 봄바람이
느껴지고 있어요
올겨울은 참도 시간이
안가는듯 했어요
봄을 여는 3월에
울락커님 에너지 만땅
제게 충전해서 새로운 맘과
자세로 살아 봐야 겠어요
오랜시간 동안 울롹커님께
받은 에너지로 무료했던 삷
잘 지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파랑참새2019.02.07 11:32
돌발이라뇨 ㅎㅎ
오랫만에 들어오니
설명절 선물이 있었네요
감사해요
그때까지 설레고 즐거운
마음 간직할께요 ^^
울 롹커님도 설 잘보내셨나요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올해도 건강 잘챙기시고
매일 매일 응원해 드릴께요 ^^
사랑 한모금2019.02.07 10:12
오늘 제 꿈에 한참 계시다 가셨다는 ㅋ 뭔 일이래요?글쎄 ㅋㅋㅋ
사랑 한모금2019.02.07 10:11
생각해보니 쓸데 없이 가끔 아주 가끔씩 절제하고 살았는듯 해요
좋은거 맛난거 누리고 싶은거 하고 살려구요

나 자신에게 주려구요
어떻게 생각 하세요 김가수 께서는 요
늘 그리하시겠지요?
해디2019.02.07 00:27
아침부터 빡센 하루를 보냈어요!
틈틈히 덕질도 하면서...ㅎㅎ
이제 이틀만 더 빡세게 하면 쉬는날이 오니까 힘내서 하렵니다ㅎㅎ
경호님 노래들으면서 힘내고 있어요ㅎㅎ
늘 고마워용♡
오늘도 좋은꿈꾸길 바랄게요☆
yyben2019.02.06 21:27
연휴 마무리 잘 보내고 계신가요?^^
내일 녹화도 즐겁게 하시길 힘을 보탭니당
언제 시간 나시면 영화 '극한직업' 보시면서
호탕하게 웃으며 재충전 하시길 바래요!!
저도 간만에 진심 웃는 영화였습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sunny2019.02.06 18:35
벌써 연휴 마지막날이네요 저녁식사 맛있게 드시고 계시죠?
명절 선물 돌발콘 넘 감사해요💖
기다리던 소식에 두근두근하네요
티켓팅이 무섭지만 잘할께요^^
내일 녹화 즐겁게 하시고 방송으로 볼께요🎶
죠아2019.02.06 18:22
2월 11일 불후의명곡 퀸 특집 녹화하는데
여기 울가수님 나와야하는데.....;;?!! ^^
나오시는지요?
어떤덴 미리 스케쥴 공지하고
어떤 아이돌 가수쪽은 공지 안하고 당일에 아는 팬들이 많고
요거야말로 울가수님과 울밴드가 나가야하는데..;;;;,,
국보경호2019.02.06 14:14
다시 뵙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많이 사랑하고 응원할태니
활동하는 모습 많이 보여주세요😍😍😍
국보경호2019.02.06 14:12
오빠오랜만에 들려요
잘지내고 계시죠??
간간히 방송녹화하시고 팬분들이 올려주시는
퇴길영상으로나마 안부를 묻고 있네요
그중에 돌발이가 떠서 행복하긴하지만
한편으론 못 갈까봐 우울하기도하네요
설은 잘 보내셨나요?? 맛잇늣거 많이드시구요??
여전히 이쁘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생각또생각2019.02.06 11:35
떡국 맛나게 드셨나요?😄
사실 연휴동안 팬메를 여러번 썼다 못올림 ㅎ
제가 대범하게 이해하는 맘을 가지고 대하면
상대방도 좋게 보이고 편안히 대한다는걸
느끼네요 근데 쉽지 않다는게 함정 ㅋ
나이드니 인간관계가 더 어려워요ㅠ
복 한가득 받으시고 건강 잘 지키시길...
보고싶네요~💖💖
해디2019.02.05 23:26
설날 잘 보내셨나요!!
저는 설날에도 열심히 알바했습니다ㅎㅎ
손님이 많이 없어서 완전 꿀이였어요ㅋㅋㅋ
열심히 돈모아서 경호님보러 가려구요! 히히
아 돌발콘얘길들으니 또 너무너무 보고싶군요!
언제나 사랑하구 감사해용...♡
오늘도 좋은꿈꾸길 바랍니다!
경호느님'ㅅ'2019.02.05 20:16
설 잘 보내시고 계시죠? ㅎㅎ
오늘 공홈에 들어와 보니 깜짝 돌발 공지가 떠있더라구요? 지금 봤네요 ㅋ
그런데..그 노래짱 외모짱 그 말은 너무 오글 거리더라구요 ㅋㅋ; 전에도 봤지만 참..저 말은 진짜 ㅋㅋㅋ
100% 충전 하게 해준다는 말은 좋았지만..ㅋ 그럼 또 봐요😃
가스펠2019.02.05 16:23
행복한 설 연휴 되시구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참 설 선물 너무 맘에들어요!!!!
선물도 정말 감사해요♡♡♡♡
가스펠2019.02.05 16:21
즐거운 설연휴 보내고계세요?
그리 춥지않은 연휴라 더 알차게 휴식할수있는것같아요~
어릴때 친척오빠들보다 나이 많이 먹겠다고 떡국 달리는 바람에 체한 이후로 많이 먹진않지만 안먹으면 섭섭한 설음식ㅋㅋ
아쉽지않게 건강히 맛나게 즐기세요^^
오아시스2019.02.05 14:28
경호님
떡국은 맛나게 드셨나요
돼지해입니다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늘 건강하시고 좋은 일들
가득 가득하시길 바래요
기요미로커06072019.02.05 03:10
해피뉴이어~~!! 새해복 많이 받으시구ㅎㅎ 올해는 더욱 행복하고 감사한일만 가득하시길 기도합니다 !!♡♡
새해 팬메세지 썼으니 보답월기 기다리겟습니당 ㅋㅋㅋ 좋은꿈꾸세요 ㅎㅎ♡♡
ㄱㄱㅎ2019.02.05 02:48
경호님은 지금 주무시고 계시겠죠?!
저는 잠도 오지않고.. 혹시 오늘 월기 올려주시나해서 기대를 안고 계속 기다렸는데
아무런 소식이 없어서.. 너튜브로 경호님 영상 보고왔는데 정말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봤어요ㅎㅎ
월기를 올려주시길 기대하며.. 전 이제 잘께요ㅎㅎ
사랑합니당❤
비가되어2019.02.05 01:21
아직 잠못들고 들러 봤습니다~ㅎㅎ
즐겁고 행복한 명절 보내시고
잘생긴 얼굴 꿈속에서라도 뵙길 기도하고 잠을 청해 봅니당^^
만연체 월기 써주시면 무척 행복할것 같아요^^
사랑합니다💕
25.92019.02.05 00:11
연휴 잘보내시고 요즘 미세먼지도 심하고 날씨가 이상한데 감기 조심하세요!
search 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