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an message

h_fmessage.gif

로그인 하신 후, 이용해 주세요  
등록
한글 140자 / 영문 280자 이내 (byte / 280byte)  
록의 프린스2017.05.16 08:23
오늘도 아침 출근길부터 스밍중~
들을수록 가사 하나하나 음 하나하나 얼마나 신경쓰셨을지 느껴지네요
언제나 응원합니다~^^
그리고 6월은 돌발콘..생파콘 하는거죠..?ㅋㅋㅋ일렉기타치시는 모습 또 보고싶어요~~
딜리트 불러주셔서 너무 감사해요..저 눈물났어여..사랑합니다 울가수님^^
쪽머리만세2017.05.16 08:18
새 노래 들으며 출근 중.
이 전철이 계속 달리면 좋겠네요.
계속 노래 들을 수 있게.^^

가수님 노래 들으며
제 세상이 넓어져서 아주 좋습니다.



경호신바라기2017.05.16 08:17
자기전까지.
눈뜨고 나서부터 일하기 전까지.
내내 노래듣고 있어요.
음색 미치게 멋져요.
어떻게 그리 다른 음색을 내시는지...
짝은 출퇴근 차에서 너무나 따라불러서
목이 아프대요. ㅍㅎㅎ

담콘이 벌써부터 기다려져요.
티켓팅 잘 하기를. 아자!!

마이올2017.05.16 07:49
음악은 듣고 평가하는것이 아니라
마음으로 느끼고 즐거워하면 되는것이라것을 새삼 느낍니다.
경호님의 모든것을 지지합니다....
랏빛2017.05.16 02:39
가수님의 행보를 믿고 지지하겠습니다..
첫눈처럼2017.05.16 01:45
아름다운 꽃을 가닥 가닥 뜯어내어서 보면 꽃의 아름다움을 어찌 느낄까요
있는 그대로 마음을 열고 그저 듣고 좋으면 응원하고
아니면 지나쳐 가시길
자신의 잣대에 맞춰 소중한 내가수
난도질하는 사람들은 여기에 오지않았음 좋겠어요
가수님과 가수님을 아끼는 우리 팬들만의 공간인데
크리스틴2017.05.16 01:37
음악에대해 남들만큼 알건알고 모를건모르는 1인이지만요.
멜로디가 좋아서 다시 듣고싶어지고, 가사도 음미해보게 되고..
반복해서 듣다보니 이제 요 다음엔 또 어떤 곡을 보여주시려나 기대도 되구요.
팬이니까, 가수님이 가시는 방향을 믿고 지켜봐주고 싶습니다.
암튼 제취향도 저격!! 꾀꼬닥~@
♥내사랑 뭉실이♥2017.05.16 01:25
아차!!!!이번 설콘 밤공 금지된사랑때ㅋㅋ

오빠 귀에 머리넘기면서 앙탈...?!부릴때 넘

귀여우셨어욤......👀~~헷~💖💖

그럼 이만.......💦
굿밤 되세요~~~~~^^💖💟💛💜💚💖💛💟



앨리스s2017.05.16 01:24
전 진짜 자러갑니다^^
가수님도 좋은 꿈꾸세요~~♡
넙디기2017.05.16 01:21
잘 주무시구요

저는 가수님 꿈꾸로 갈볼께요

안녕히 주무세요
힐데2017.05.16 01:17
돈비콰이엇 진짜 취향저격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이렇게 곡을 잘쓰시면 어떡해요... 와 진짜 너무좋아요
오늘 하루종일 듣고있는데도 질리지 않아요!!! 아아악ㅠㅠ
누군가는 마음에 들어하지 않을수도 있겠지만 적어도 저는 진짜 팬심 다 배제하고서도 너무 좋게 듣고있어요ㅠㅠ
도입부의 그레고리오 성가부터 오케스트레이션도 너무 잘쓰셨고 특히 하프시코드!!! 캬 진짜 하프시코드 개짱이예요ㅠㅠㅠㅠㅠ
가사도 진짜 좋아요. 이런 노래들은 왠지 중2병스러운 가사가 어울릴때가 많은데
이 노래는 경호신이 느낀 그대로가 담겨있으면서도 곡하고 가사하고 너무 잘 맞아요ㅠㅠㅠㅠㅠ
진짜 완성도 높은 노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흑흑 감동이야...
혹시 되신다면 양심선언도 리마스터링해주세요. 멜로딕하고 스피디하게!!!!!
이런 노래 앞으로도 많이많이 써주세요ㅠㅠㅠ
좋은곡 써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안녕히 주무세요
♥내사랑 뭉실이♥2017.05.16 01:13
오빠~~~~~~~~~~~♡♡
낼 드뎌 부산콘 티켓 오픈 이네요 ~~😍
집이 너무멀어 낮공만 보고올까 하는데
아무래도 올콘이 진리~~~♡♡
설콘 후유증 아직 채 가시지도 않았는데
벌써부터 설레여요 ^^
울가수 매번 봐도봐도 또 보고싶다능~~@@
이궁~~><
내현생~~😭
출구가 없다요~~@@미치겠....ㅜ
울고양이는 모모^^2017.05.16 01:13
신곡 스밍도 하고
뮤비도 열심히 보고있습니다.

시간의 숲을 설콘에서 듣고
너무 멋있었어요
🖒🖒🖒🖒👏👏👏👏👏👏
everybody2017.05.16 01:06
밴드와 함께 작업한 뮤비 너무 좋아요.
기타치시며 콘서트하는 것을 가까이에서 보고 있는 것 같아서요.
시간의 숲, 절제된 감정을 풀어내는 음색이 너무 좋아 저녁내내 듣고 또 듣고 있어요.
항상 응원할께요
넙디기2017.05.16 01:02
음..왜 대박 느낌 이냐 하면요

설콘날 어찌 그리 천둥과 번개가...ㅋㅋㅋ

이건 대박을 알리는 징조라고 생각 했습니다

콘장에서 라이브로 들었을때도 귀에 쏙쏙 들어 왔었는데

계속 반복 해서 들으니 완전 한몸이 되어 부렀어요 ㅎㅎ
앨리스s2017.05.16 01:01
머글들도 신곡 좋다고 하네요^^
저도 너무 좋습니다^^
진짜 너무 고생하셨어요~~ 신곡 대박나라!!!
넙디기2017.05.16 00:59
우리 가수님...
신곡 대박 나시는게 확실 한듯 합니다
믿어요!!
울고양이는 모모^^2017.05.16 00:58
아 근데 전....

뮤비......

할말 많지만..하지않겠....
ㅋㅋㅋㅋㅋㅋ

앨리스s2017.05.16 00:56
본인마음에 안든다는 지극히 주관적인 이유로 그곡에 쏟은 노력과 시간은 무시하고 나쁜점만 콕 집어내는거..
진짜 팬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가수님이 무얼하든 도덕적으로 용납할 수 없는 것만 아니면 무엇이든 지지합니다.
절대 흔들리지 마십시오!!!
앨리스s2017.05.16 00:53
가수를 위해 비판이라고 하지만 결국은 본인맘에 안든다는거죠..
팬이 아니라도 가수를 비판해줄 사람은 얼마든지 있습니다. 굳이 팬이 하지 않아도 됩니다..
가수님이 늘 말씀하시죠 달면 삼키고 쓰면 뱉으라고..
search 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