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an message

h_fmessage.gif

로그인 하신 후, 이용해 주세요  
등록
한글 140자 / 영문 280자 이내 (byte / 280byte)  
Loqu2020.02.04 03:33
음...이 시간쯤이면 주무시고 계시겠죠?
경호님,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좋은 꿈 꾸세요!
myartist2020.02.03 06:46
오빠 월요일이에요
오늘 일정이 있으시면 잘 하시구요
항상 몸 건강하기!!
내일이 입춘이라는데 갑자기 추워졌어요
감기 조심하구 따뜻하게~꼭 마스크하고 다녀요!!
전 사랑이 들린다면으로 상콤하게 하루를 시작했어요
기분이 산뜻하고~상콤하당~*
오빠두 웃을일이 많은 상콤~발랄한 오늘 되세요~❤
skrud10082020.02.03 02:26
여느 때와 같이 경호님 노래를 듣다가
어김없이 경호님이 보고 싶어져서 또 여기에 왔어요!@
이곳 지박령이 되는 건 아닌지 모르겠어요..
영원한 저의 가수님.. 부디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항상 진심으로 바라고 있어요..
곧 있을 공연에서 건강한 모습으로 뵈어요!! 사랭해요
Loqu2020.02.03 02:11
그저께 불후의 명곡도 잘 봤습니다.
방송에서 자주 경호님을 보니 반갑습니다.
특히 방송에 나오실 때 하하하하 하는
경쾌한 웃음소리가 너무 듣기 좋더라구요
저도 모르게 들으며 같이 웃게 됩니다.
경호님! 그럼 오늘도 많이 웃는 하루 보내세요.
가스펠2020.02.02 23:42
오늘은 2020년 2월 2일
앞으로 봐도 20200202
거꾸로 봐도 20200202
신기한 날이였더라구요ㅎㅎ

앞으로 보면 김경호!
거꾸로 봐도 멋있다!
보고싶다! 진짜!
jhlily2020.02.02 20:35
불후의 명곡 대기실 영상을 보니
콘서트에서 볼 수 있던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이 보여서
너무 즐거웠어요^^
퇴근하면서 경호님 노래 들었는데
Dracula
Good-Bye to my love
Derete
도 굉장히 좋더라구요
앨범 전곡 꼼꼼히 들어 보려 합니다^^
경호님 건강조심하시고 꼭 2월 콘서트때 봬요!
비가되어2020.02.02 19:11
불명두 지금보고 축가 부르시는 모습도 봤네요^^
방송도 재밌었고 잘 지내고 계신것 같아 맘이 놓여요
티켓은 받았는데 걱정은 됩니다
너무 보고싶긴한데 한편으론..
암튼 조심조심!!
Loqu2020.02.02 14:07
와아, 어제 경호님께서 축가를 부르셨다고 들었어요!
지예님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경사스러운 소식을 들으니 저도 정말 기쁜데요!
행복하게 잘 사세요!!!
myartist2020.02.02 05:46
오빠 깊은 밤 잘 자요~*
어제 축가 부르셨군요 지예님 결혼 축하드려요~!!
오빠 재주로 축복해주셨군요~뿌듯했겠당!!
한음한음 정성스럽게 노래 부르시는게 느껴져요*
미모~또한 열일중이네요~이뽀당~*
불명 이제 봤는데 팬미팅 현장~ 정말 오빠 잘 살았답니다!
경호오빠 늘 힘내기!!화이팅입니당❤
linchy2020.02.02 00:14
오빠 건강 조심하세요 ㅠㅠ
2월 공연 가고싶은데 걱정해요..
연기 아니면 취소하는 거 없나요 ㅜ
경호오빠정말기뻐효2020.02.01 20:36
오늘 불후의명곡 나오신거 봤어요
근데 무대는 담주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담주까지 또 기다렸다 볼게요
코로나바이러스 기승인데 건강관리 잘 하시고요
주말 잘 보내세요♡♡
하얀마스크❤2020.02.01 20:12
요즘 코로나바이러스가 많이 이슈가 되고 있는데
오빠 건강관리 잘 하고있죠?..ㅠㅠ
2월 콘서트 예매했는데 설마 취소하는건 아니져ㅠㅠㅠ
오빠 건강생각하면 그래야되는데 하면서도 막상 또 못본다고하니까 슬퍼지구ㅜㅜ
이석하2020.02.01 18:49
각종 매체에서 바이러스때문에 시끌벅적하는데 형님께선 건강 잘 챙기시고 계시리라 믿습니다.
2월 공연에 가려고 예매까지 했습니다만 아쉽게 집안일로 못가게 되서 취소해서 맘이 아픕니다.
혹여나 이번 바이러스 문제로 공연자체가 어렵진 않을까 걱정이네요.
늘 응원하고 기도하겠습니다!
myartist2020.02.01 06:08
잘 자고 있으신가요?
자다 깨어 생각나서 음악 듣다가 또 영상보다 인사해요
예전부터 요즘까지의 음악들 시대순? 으로 찾아 듣다보니
뭉클해서..이 말 전해드리고싶어서요
참 열심히 살아주고 계시는 오빠에요
오빠님 참 잘 살아가고 계세요
걱정 고민 지우고 잘 자야해요!!
경호 오빠 꼬옥~잘자요❤
달뜰채2020.02.01 02:22
올겨울은 추위도 없고 눈도 없고.... 대리만족으로 눈풍경 보고 싶어
고전영화 닥터지바고! 보고 팬메 들어 온거네여..
흰눈 못 본 겨울같지 않은 계절이었지만 봄이 멀지 않으리라는
아름다운 희망을 갖기로 해여~
경호님!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 순간 순간 항상 행복하시길여~!!^^
달뜰채2020.02.01 02:09
요즈음 대내외적으로 인고의 시간을 극복해야 할 어려운 시기인 것 같아여
경호님도 항상 조심하고 ... 잘 이겨내리라는 희망을 갖기로해여..
핸펀 공연 광고문자 여러 장르서 계속 오는거 보고 아직 실내 공연취소는
없는 것 같아서 다행이이에여~
부디 경호님 공연 갈 수 있게 되길 바랄뿐이에여~^^
달뜰채2020.02.01 01:49
요번 음력설 전후로 지방을 오르락 내리락 하느라 버뻐서
팬메로 명절 인사도 못드렸네여~~
열심히 운동하고 여유롭게 산책한 어제의 하루는 정신없었던 열흘간의
날들을 보상받은 것 같았어여..
태양아래 새로운 것은 없지만 하루가 길게 느껴진날~. 생각이 많았던 날 이었어여!
롱 롱 큐 티2020.02.01 00:14
똑똑똑.. 계세요?? ㅋ 마스크는 하고다니시죠?

저는올해 1월부터 골골골 .. 이제 기운내려해요..

오빠는 건강챙기시고 .. 행복한일 많이 생기도록 바래요..

보고싶은데.. 짧게.. 한줄 글..아님..셀카.. ☺
oneone2020.02.01 00:07
오빠 잘 지내시죠?
많이 보고싶네요
그리고 건강 조심하세요!!!
고2소년2020.01.31 19:17
경호형은 오늘 뭐하실려나..ㅎㅎ~?
1월의 마지막날 ,,
다들 즐겁게 보내세요!
search 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