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an message

h_fmessage.gif

로그인 하신 후, 이용해 주세요  
등록
한글 140자 / 영문 280자 이내 (byte / 280byte)  
울고양이는 모모^^2017.05.16 00:49
팬은 맹목적으로 주관성을 가지고 응원하게됩니다.
그러므로 저는 이번 신곡을
맹목적으로 지지합니다ㅋㅋㄱㅋㅋ

팬이 객관적으로 된다는것은 말이 안되져..
예전 마왕신해철님이 하신말씀이었져
암튼

가수님 홧팅!
넙디기2017.05.16 00:43
오늘 하루는 평소 하루 보다도 몇배가 더 바쁜날 이였어요
빨리 신곡 들어야 하는데 하는데...
맘이 얼마나 조급 하던지요
신곡.. 주변 지인들도 너무 좋다고 극찬을 하셔요
가수님 정말 최고 입니다!!
Jewels2017.05.16 00:33
새로운 곡 둘 다 너무 좋아요..
하루종일 집에 와서 새 노래 들을 생각만 했는데 정말 선물받은 느낌이네요 ㅎㅎ 행복해요
항상 좋은 노래 좋은 무대 보여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구요..
늘 믿고 응원하고 있습니다 ㅎ
전국경호자랑22017.05.16 00:28
스밍중이라 하루종일 듣고있는데 질리기는커녕 들을수록 더 좋아집니다 역시 갓경호♥ 자랑스럽고 존경합니다
밀레니엄2017.05.16 00:17
경호님 신곡 두 곡 모두 잘 들었습니다! 두 곡 다 완전 제 취향 저격인걸요?ㅎㅎ
항상 열심히 활동하시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앞으로 콘서트에서 신곡 라이브 많이많이 해주세요!!
Mokay2017.05.16 00:05
제가쓴글은 악플이아니라 팬으로써 김경호 형님께서 좀더음악성을추구하시는
락커가되주시길바라는 팬으로써의 비판입니다. 비난으로받아들이시고 절 욕하신다면
어쩔수없는일이지만 이런말조차없으면 경호형님께서 전혀 음악인으로써의 성장도 하지못하실거같다고
생각합니다.
Mokay2017.05.15 23:59
아닌밤중에글써올립니다.
저는 약 7년 전부터 김경호 형님의팬이었고 4년동안 이번앨범 기다렸는데 이번앨범은
경호형님 제일욕많이드신 7집앨범보다 못한앨범이었습니다.
콘서트라이브앨범도아니고 브릿지로 샤우팅을쓸데없이 많이넣으시는데
경호형님이 왜그러신지 개인적으로 이해가 안됩니다.
앨리스s2017.05.15 23:24
오늘도 열심히 제할일을 다했어요^^ 이제 좀 쉬려고ㅋㅋㅋ 잠깐 들렀어요~
하루종일 가수님 노래와 함께하며 오늘도 너무 행복했어요^^
아직도 많은 팬들이 지키고 있다는거 아시죠?? 가수님도 늘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편안하고 좋은 밤 되시구요~~ 낼도 힘내요 아자!!!!
늘 믿고 사랑합니다♡
세아이맘2017.05.15 22:57
경호오빠
정말 고생했어요~
두곡 모두 듣기 좋구 맘의 위로를 받네요!!
그동안 힘든 여정 묵묵히 이겨내시며
멋진 무대 지켜주시고 보여주셔서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오래오래 무대에서 빛나주세요!!
항상 응원하고 또 응원합니다..
앞으로는 내가수 꽃길만 걷길~ ㅅㄹㅎㄴㄷ
더쿠2017.05.15 22:54
새음원 시간의 숲♡Don`t Be Quiet
들을수록 너무 너무 좋은거 같아요
벌써 제 폰 밸소리로 설정 완료 했습니다
어울림2017.05.15 22:40
가수님은 참 행복한 분이란 생각이 들어요.
경갤에 소수 인원이(정확히 몇명인지도 모름.ㅠ)
새음원 스트리밍을 위해 그 많은 떡짤을 찌고
타갤에 나르며 생노가다를 하고 있는데도
말없이 해내는 걸 보니 마음이 뭉클해지네요.
그 가수에 그 팬들!!
♥내사랑 뭉실이♥2017.05.15 21:58
두곡 모두 중독성이 넘 강해서 듣고 듣고
또 듣고~~~~~~~~♡♡
앞으로 콘에서 자주자주 듣고 싶어요~~~^^
오빠만큼이나 중독성이 강한 곡~~😍
서로다른 색깔을가진 무한매력의 이번 신곡 만들어주셔서
넘 감사드려요~~^^
사랑해요사랑해요사랑해요~~~♡♡♡♡♡♡♡♡♡♡
♥내사랑 뭉실이♥2017.05.15 21:22
음원 다운받아 듣는데 계속 무한반복~~~~😍😍😍

두 곡 다 너무 좋아요~^^💖💖💖

특히 시간의 숲 가사는 ........ㅜㅠ💧💧💧








나미2017.05.15 20:35
낮공 땐 궁금증 반 긴장감 반으로 잘 못 듣다가
밤공 땐 나도 모르게 따로부르고 있는 모습을 발견하고는
이번 앨범 좋군~ 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근데 이 좋은 곡을 만들어 놓으시곤 다음콘이 7월 말 부산이라니!
6월에 돌발콘 한번 가시죠!
비가되어2017.05.15 20:31
토욜..시간의 숲에 오빠따라 들어갔다가 아직도 그곳에 갇혀있는듯
일렉기타 멋드러지게 치시는 분한테 반해서 영원히 함께 있고 싶네요
제가 사춘기때부터 동경하고 꿈에그리던 락스타 ㅠㅠ
돈비콰이엇!! 가장 좋아하는 드럼비트! 기타 속주가 아주 환상적이예요
심장폭행당해서 많이 아파요 최고👍
바나나2017.05.15 18:35
정말 두곡 모두 좋아요 진심으로요 몸 건강 잘챙기시면서 하시고요 항상 드리는 말씀이고요 다시 한번 감사 드려요 그럼 좋은 저녁 시간 보내세요 밴드 맴버분들께도 감사 드립니다
바나나2017.05.15 18:33
오빠 몸괸찮으세요? 음원 방금 전에 다운 받았어요 너무너무 애쓰셨어요 감사합니다 시디로도 계속 듣고 있어요 다시 토요일 저녁 공연 시간으로 돌아갔으면 좋겠어요
핑크하트2017.05.15 18:17
울 가수님 음원 무한반복중~~들으면 들을수록 넘 좋아여~~♡♡♡
미워할꺼양2017.05.15 17:30
서울콘 셋리 최고최고최고!!!
경호형도 짱짱짱!!!
10집파트2 시간의숲,돈비콰이어트 대박♡
지지2017.05.15 16:35
뮤직비디오 잘봤어요~~~

항상 사랑하고 응원합니다

김 경 호 화이팅♡♡♡♡♡♡♡♡♡

김 경 호 밴드 화이팅♡♡♡♡♡♡♡
search 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