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an message

h_fmessage.gif

로그인 하신 후, 이용해 주세요  
등록
한글 140자 / 영문 280자 이내 (byte / 280byte)  
필자2019.11.11 15:47
락 크리스마스 콘서트 뒷쪽에서 뵐게요. ^^;
11,12월 공연 모두 있어 너무 즐겁습니다!
Loqu2019.11.11 14:23
12월 21일에 뵙겠습니다.
물론 저야 저 뒤쪽 어딘가 멀리
공연장 구석의 점 하나 정도로 존재하겠지만,
김경호 밴드의 소리를 직접 들을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잠을 설칠 정도로 많이 기대가 됩니다.
연말에 스케줄이 많이 바쁘시겠지만,
부디 힘내세요. 계속 응원하겠습니다.
가스펠2019.11.11 13:36
티케팅은 매번 진짜 너무 떨려요
언제쯤 익숙해질런지
내자리 생기고나서부터는 더 떨리는거 아시려나?ㅋㅋ
꺄 락클날 만나요♡♡
핑크하트2019.11.11 00:00
오빠 잘 지내시죠? 날씨가 추워졌는데 감기 걸리지 마시구요
언제나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Loqu2019.11.10 00:37
오늘도 팬메세지 남깁니다.
이 시간엔 이미 주무시고 계시려나요?
요즘은 새벽까지 잠이 안와서 항상 늦게 까지 깨어서
경호님의 노래듣고 있어요. 새벽 메탈은 참 좋습니다.
그럼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바름2019.11.09 11:25
경호님 사랑해요 항상 록해주세요 단어몇자로는 표현이 잘 안되네요 .. 걱정도 하고있지만 걱정보단 응원하고 있을게요!! 월기도 좀 써주시구..헤헤 감기조심하시고 방송 기다리고 있을게요!!
꿀벌2019.11.09 00:05
오빠 춥고 건조한 계절이 돌아왔어요, 감기를 데리고 ㅠㅠ 항상 따숩게 감기 조심하시고 따뜻한 물 자주 드셔요!!!!! 그래도 연말에는 단콘들 갈 수 있어 신나네욤ㅋㅋ 락클도 있고 방송도 나오셔서 넘 좋아욬ㅋ 건강 잘 챙기시구요! 감사하고 사랑해요❤
Loqu2019.11.08 12:22
국민로커 경호님,
오늘도 힘내세요!
곧 있을 방송도 기대하겠습니다.
25.92019.11.08 01:22
점점 쌀쌀해지고 추워지는게 싫지만은 않은것은 락클이 다가오고 가수님을 만날 날이 다가오기 때문인가봐요 ㅎㅎ
바쁘셨던만큼 10월은 금방 지나간것같아요~ 11월은 어떻게 지내고 계시는지 궁금하네요 어디에 있든지 건강하시고 오늘도 좋은밤 되세요♡
해디2019.11.07 23:36
요즘 진로에 대한 고민때문에 생각이 많은 날을 보내고 있어요
근데 오늘 경호님 꿈을 꿔서 아주 행복한 하루였어요ㅎ
락클 티켓팅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번에 저랑 같이 갔다가 입덕한 친구 또 데리고갑니다!
경호님 매력에 헤어나오지 못하드라구요ㅋㅋ
많이 보고싶어요ㅠ
오늘도 좋은꿈꾸세요☆
가스펠2019.11.07 18:56
오 많이 추워요!
결이다르게 추운느낌이랄까요
역시나 내일 기온 뚝 떨어진다네요
락클 기다릴맛이 더 나는것 같긴한데
추운게 싫은건 어쩔수가없어요ㅋㅋ

항상 따뜻하게 다니세요!!
그래야돼요!!
비가되어2019.11.07 17:10
오늘은 나가수 이않이로 오빠께 입덕한지
진짜로 정말로 만 8년이 되는 의미있는 날이여서
고맙다고 말씀드릴려구 들러봤어요^^
8년동안 저에게 행복만 주신분!!
변함없이 한결같이 멋지시고 최고이신
아끼고 사랑하는 보물 같은 분!!
저도 한결같은 마음으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땅벌2019.11.07 16:27
요즘 날씨도 쌀쌀하고 그래서인지
괜히 와인이 더 듣고 싶어지는 계절 같아요
락클에서도 들을 수 있을지?! 살포시 기대해봅니다 ㅋㅋ 💜

이제 월기를 쓰도록... 오빠 조금만 노력해....!!
Loqu2019.11.07 12:32
일과를 시작하기 전에 안부 인사차 또 들어왔습니다.
너무 자주 들어오는 것 같아 민망하긴 한데..
경호님, 안녕히 계신지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요즘 들어 날씨가 쌀쌀해졌지만 경호님께는 매일이 봄날처럼 항상 따뜻하기를..하고 기도해봅니다.
ㄱㄱㅎ2019.11.07 08:16
티켓팅이 낮 12시면 학교에 있는 시간이라서... 휴대폰이 없어서 휴대폰으로도 못하고..ㅜㅜ 정말 학교를 째야하나 고민중이에요..ㅎ
수험생활을 보내느라 콘서트나 행사를 못다니다가 이번에 락클공연 갈 생각하니까 너무 행복해요ㅜㅜ
진짜 너무 보고싶어요❤
이제 학교 갈께요..ㅎㅎ
사랑합니다💕
ㄱㄱㅎ2019.11.07 08:10
혹시 월기 써주셨나하고 잠시 들려봤어요..ㅎㅎ
이제 수능까지 7일밖에 남지 않았어요ㅜㅜ
빨리 수능이 끝났으면 좋겠어요..
대학 합격 결과 나온 친구들이 정말 부럽더라구요..ㅜㅜ
이번 락클 티켓팅은 수능끝나고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11일 이더라구요!!!!
yyben2019.11.06 23:11
오빠 월기 기다리다 가요~ ㅎㅎ 안써줄거 알면서
부담팍팍 느끼게~ ㅎ 담주 콘서트 준비로 바쁘고
힘든 나날 이실듯요~ 항상 응원합니다!!
오늘 하루도 최선을 다해 열씨미 살아온 가수님
그 수고가 굳이 눈으로 안 봐도 마음으로 느껴집니다♡
기다리고 기다릴게요 내사랑 ㅋㅋ 화잇팅!



하우2019.11.06 21:15
보고싶어요 항상 그리운분💕
Loqu2019.11.06 01:09
요즘 경호님이 출연했던 라디오 방송을 가끔씩 다시 듣고 있어요.
10년 전이나 15년 전이나 경호님은 경호님 그대로네요.
라이브 할 때의 카리스마도, 다른 사람을 배려하는 상냥함도.
저는 경호님의 한결같은 순수함이 정말 좋습니다.
하늘만땅2019.11.06 00:42
개인적으로 기쁜 일이 생겼는데 준비해야할 것이 너무 많아서
힘들고 벅찬 하루들을 보내고 있어요ㅠ
오빠가 부르신 여러분 노래 들으면서 힘내볼게요!
이 노래는 오빠가 힘들때 제곁에서 응원해주시는 느낌 들어요^^
바빠서 팬메 자주는 못쓰지만 저도 오빠 항상 응원합니다 건강 챙기시구 사랑해요♡
search 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