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an message

h_fmessage.gif

로그인 하신 후, 이용해 주세요  
등록
한글 140자 / 영문 280자 이내 (byte / 280byte)  
죠아2019.02.01 10:56
엠넷에서 하고 있는 jxx 슈퍼인턴 참 잼나요~~
나도 일반회사 다녔으면 당장 관두고 도전해보고싶을정도로 ㅎ
도전자 중에서 한 대답 하나가 무척 인상적^^
팬-아티스트-소속사 사이에서 나오는 갈등을 줄이고 싶다고 그럽니당
갈등은 집단 어딜가나 다 있는거라
해디2019.02.01 00:52
오늘두 왔어용ㅎㅎ
요즘은 상실의 계절이 너무좋더라구요ㅠ
슬퍼요 흑ㅠ
경호님 발라드들은 가사가 참이쁘고 슬픈것같아요...
원래는 멜로디만 좋으면 가사상관없이 다듣고그랬는데
경호님 노래들을땐 가사를 되뇌이면서 듣게되요ㅎ
좋은노래 많이 불러주셔서 감사해요히히
오늘도 좋은꿈꾸세요!!!
따오기2019.02.01 00:33
부산 콘서트 애타게 기다립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하우2019.01.31 22:09
잘 지내고 계시죠?보고 싶어요😍😭
경호띠♡2019.01.31 21:38
전주에서 열리는 콘서트~!!꼭 갈거에요~!
실제로 넘넘 만나고싶어요👏👏
꼭 만나요^^
경호띠♡2019.01.31 21:36
오늘 날씨덕분인지🌨
슬픈영혼의아리아를 듣는순간.
눈물이 울컥했어요.😭
오빠노래를 들으면서..
수 많은 감정들 감동들 ..느낄수 있어서 넘 행복해요
같은 시대에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에요~!!
사랑해용❤

내일도 하루의 시작과 끝은 경호오빠의 노래들로 함께 할 것 같아요😍
생각또생각2019.01.31 21:31
문득 보고싶어서 ...
오늘 울 동네에는 함박눈이 펑펑 왔어요~^^
많이 보고싶네요.......
잘자요~♡♡
퐁당퐁당2019.01.31 12:24
잔뜩 찌푸린 날씨에 기분까지 우울해지고
누군지도 모를 사람들에게
쫓기는 꿈을 꿨더니 너무 피곤하네요ㅠ
숨어도 찾아내고 도망가도 또 잡히고ㅋ
왜 쫓아오는지도 모르겠고ㅋ
근데 일어났더니 다리가 아프더라구요ㅡㅡ
따뜻한 커피 한잔 마시구 으쌰으쌰 해야겠어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오빠~♥️
비가되어2019.01.31 08:13
오빠~경모닝입니당^^
아침에 창밖을보니 정말 오랜만에 온세상이 하얗게 변해 있지 뭐예요
운전하긴 힘들지만 그래도 눈이 오니 마냥 좋으네요 ㅋㅋ
눈이 내리는 차안에서 오빠 노래 빵빵하게 틀어놓고 있으면
세상 행복하거든요^^ 히히
오늘도 화이팅하시구 명절도 잘 보내세용~
사랑합니다💕
해디2019.01.31 00:03
오늘도 경호님 덕질로 행복한하루 보냈습니당ㅎ
요즘 왠지 제시간이 많이 없어진기분인데
그래도 폰으로 매일 경호님 보고있어요ㅎㅎ
스마트폰없었으면 으땠을라나요ㅠㅠㅋㅋ
날이 여전히 엄청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
오늘도 좋은꿈꾸길바래요ㅎ
경호소녀2019.01.30 02:18
안녕하세요 이제 경호오빠를 좋아한지 거의 1년이 넘어가요!!! 제가 고등학생이지만
애들한테 오빠 노래 전파하고 노래방에서 금지된 사랑 자주 불러요 진짜 오빠 실제로 보고 싶어요
2019년 콘서트 언제 하나요!! 기다립니다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독감 조심하세요 💕❤
퐁당퐁당2019.01.29 23:58
시간 가는줄 모르고 잘 봤지만
오빠 목소리로 듣는 퀸 노래도 그립고
오빠가 더더 보구 싶어졌네요ㅠㅠ
감기가 한번 걸리니까 떨어질 생각을 안하네요..
이불 꼭 덮고 주무시고
몸에 좋은 거 마~니 드시고
감기 걸리지 마세요~~♥️♥️♥️
퐁당퐁당2019.01.29 23:45
오빠~오늘 하루 잘 쉬셨나요~
전 오늘에서야 보헤미안 랩소디를 봤네요~
많이 늦었쥬~ㅋ
많은 사람들이 오빠와 벤 하디가 닮았다고 해서인지
계속 그 사람만 눈에 들어오고
오빠 보는것 마냥 가슴이 콩닥콩닥 ㅋㅋ
제 앞에 앉은 아저씨는 키스신에서
'뭐야~~!!'하고 소리 지르시고 ㅋ
당황하셨나봐요ㅎ
죠아2019.01.29 12:14
어제 샤우팅 짱짱이었어요! 목소리 회춘중
가까이 볼땐 몰랐는데 조금 멀리서보니 작아보여욧~
누가 김경호 실제로 보니까 작던데? 처럼 말이죠
마치 처음 실물 봣을때 체구가 작았던게 인상깊었던 충격처럼요. ㅎ
죠아2019.01.29 11:23
7080 당첨됐던 문자 이제 봤는데 그 문자를 못보고 안갓었네요 ㅠ
불후의명곡은 첨엔 몇번 연달아 당첨시켜주더니 이젠 안해줘여 ㅠ
천사분의 도움을 받아 당당히 표 들고 아트홀 입성할수 있었어요 ^^^^
소리지르라 하셔서 소리도 원없이 지르고 관중앉은뱅이헤뱅도 구경하고 ㅋㅋ
아모르때 그 분?
해디2019.01.28 23:53
매번 월요일엔 왜케 피곤한건지요..ㅠ
요즘 소홀히했던 운동도 더빡세게해서 체력좀 키워야겠어요ㅎㅎ
경호님도 틈틈히 운동하시나욤??!!
운동싫어하신다든데 근강을 위해서 쪼꼼이라두ㅎ...해주세용...ㅎㅎ
항상 건강하시구 행복하시길 바래요!
오늘도 좋은꿈꾸세요ㅎ
해디2019.01.28 00:30
이번주는 주말에 뭔일이 너무 많아서
정신없이 지나갔네요ㅠㅠ
경호님사진으로 폰배경해놓구
틈틈히 보면서 지냈어요ㅋㅋ
빨리 콘서트했으면 좋겠어요...
올해 전국투어시작하면 제주말은 경호님껍니다♡
보고싶어요ㅎㅎ
오늘도 좋은꿈꾸세요☆
민민2019.01.27 21:43
다들 주말 밤 잘 보내고 있나요???
경호 오빠도 행복한 밤 보내시길❤❤❤
경호띠♡2019.01.27 11:42
안녕하세요~!! 오늘 가입했어요^^
항상 출퇴근길 경호오빠노래로 하루를 시작하고 마무리 해요♡♡
매번 들을때 마다 더더더 감동이 밀려와요~!!
앞으로도 무한 덕질 포에버♡♡♡♡♡♡♡
25.92019.01.27 00:05
아름답게 사랑하는 날까지 듣고있어요! 잠들기 전에 오빠 노래 듣지않으면 허전해요ㅎㅎ 정말 마성의 목소리에요 꺄
search 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