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otice

h_notice.gif

해외 팬분들을 위한 10집 앨범 입금 명단입니다.(최종)

홈관리자 2013.02.24

김경호씨 10집 앨범을 신청해 주신 해외 팬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입금 확인 마감은 2월 25일입니다.

입금하셨는데 아직 은행에서 처리가 안되신 분들은 2월 25일 최종 명단을 확인하신 후 kkhshout@empal.com으로 메일 보내주시면 됩니다.

선착순 50분 이전 신청하신 분들은 사인CD 1장과 일반 CD 50분 이후 신청하신 분들은 모두 일반 CD로 배송됨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배송은 2월 26일(화)부터 시작됩니다.

 

다음은 한국시간 2월 25일 23시 까지 입금 확인 된 분들의 명단입니다.

 

미국배송

 

jayne 언니 21장 (뉘신지.. 김치걸 포함)

예쁜 영희 1장

경선이는 yours 1장

베이글 흔녀 1장

yoon123 2장 (jk123포함)

spade1212 1장

J.nature 1장

사랑 한모금 5장

jade 1장

kyungkim 5장

Melanie 1장

twice4no 2장

Glide 1장 (일반CD배송)

heysue 1장

 

영국배송

오크트리 3장

 

캐나다배송

비오는날 커피 2장 (일반CD2장배송)

큰누나 10장

Queen 1장

 

뉴질랜드배송

김검버섯 1장 (일반CD배송)

 

호주배송

아메리카노 3장

 

중국배송

mini1312 5장

snowsnow 1장

duguzhumeng 2장 (lauracao 포함)

 

일본배송

sajima 30장

afirica30 15장

준짱 5장

미미 2장

 

국내배송

young 42장 (영님께 받으실 분들은 개인적으로 영님께 확인 부탁드립니다.)

bkmd 2장

닥치고 경호 6장

쿠마라 1장

foreverKKH ♡ 1장

모닝글로리 2장

COCO 1장

 

* 미국배송에서 k★ 아이디로 신청하신 분은 입금되지 않았습니다.

다른분과 성함이 착오가 있어서 입금된 것으로 처리 된 점 확인 부탁드립니다.

 

신청하시고 미입금 되신 분들은 개인적으로 메일 드렸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배송 전 확인 꼭 부탁드립니다.

덧글수 21 
  • J.Nature2013.02.24 17:37
    네 맞습니다.^^ 감사드려요~
  • spade12122013.02.24 17:49
    네 맞아요 감사합니다~
  • 사랑 한모금2013.02.24 17:50
    애고
    감사해요
    해외라 메일 때문에 더 바쁘셧죠
    빠른 답글에 감사 드려요 ㅎ,,

    변동 사항 있으시면 또 공지 해 주세요 ㅎ,,
    감사 해요 ㅎ,,
    해외 신경 서 주시고
    앞으로 무궁한 확장 기대 해 봅니다,, 씨디 관련요 ㅎ,,,
  • 효효^^*2013.02.24 18:13
    해외 사인 시디에도 파란매직 있나욤??
    멀리서 신청했는데 싸인 지워져 있음 눈물 날 듯 ,,
    콘에서 A/S 도 못 받잖아요~~
  • yoon1232013.02.24 20:44
    맞습니다..감사합니다~
  • 큰누나 2013.02.25 05:50
    우와~~ 드뎌 우리도 받는구나
    네.. 배송내용 확인합니다.. 10장 캐나다 맞고요..
    파란매직 싸인 있음 반송할꼬야~~~
  • 김검버섯2013.02.25 09:40
    와와 감사합니다!!!!
  • 캘리언니 2013.02.25 12:09
    저와 함께 받으실 분들 시디 19장은 이미 이멜로 확인했습니다. 파란매직 땜에 다들 떨고 계셨는데 관리자님 말씀 들으니 한결 안심 되네요 ㅎㅎㅎ
  • duguzhumeng2013.02.25 12:29
    네,맞아요.감사합니다.谢谢了!!
  • 홈관리자2013.02.25 14:08
    안타깝게도 배송되는 CD중 파란사인 시디가 있을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jade2013.02.25 15:00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 morning glory2013.02.25 16:17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파란싸인 시디ㅠㅠ... 안타까운게 아니라... 가슴이 무너질 거에요.
    그것도 두고두고 볼때 마다...
    그런일이 없을거라해서 넘 다행이고,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AS 받을 길을 알려주세요...
    시간이 필요하시다면 얼마든지 기다릴 수 있어요...
  • 사랑 한모금2013.02.25 16:35
    ㅎㅎㅎㅎ
    흐미
    그런 행운이 ㅎㅎㅎㅎ
    ㅋㅋㅋ
    어쩔수 엄타 그것도 행운이 ㅋㅋㅋㅋ,, 아~이~~~고 ㅎ
    울 가수 넘 규여워 ,,어쩌까이 ㅋㅎㅎㅎㅎㅎ,,
  • 비오는날커피2013.02.26 04:35
    네 맞습니당 ㅎㅎ
    비록 싸인시디는 아니지만 그래도 좋습니다.. 얼른 받고싶네요..
  • heysue2013.02.26 10:08
    그렇지 않아도 한국에 있는 친구에게 입금을 부탁해 잘 입금이 됐는지 은근히 걱정했는지 이렇게 명단까지 다 작성해서 알려주시다니... 감사합니다

    정말 기대하고 있어요
  • jayne언니2013.02.26 15:28
    네~ 21장 맞습니다..^^
    근데, 싸인 시디 3장..안지워지는 걸로..안될까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수고 많으세요~!!! ^^
  • bangkok2013.02.26 19:54
    국내 배송 bkmd 2장 맞습니다.
    감사 합니다.
  • 도미니카2013.03.02 13:13
    Kyungkim 5장 확인했습니다.
  • 도미니카2013.03.02 13:23
    닉네임 도미을 도미니카로 바꾸었음
  • africa302013.03.05 15:15
    10집 목이 빠지게 기다리고 있는데,,,,
    이곳까지는 빠르면 이틀이면 도착하는데,
    아직도 도착이 안 되고 있네요.
    현재 배송상황 확인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으면 합니다.
  • 도미니카2013.03.09 05:27
    cd 받았읍니다
    파란매직 싸인이지만 무조건 좋읍니다
    감사합니다
게시판 목록으로

h_notice.gif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notice[2018 KIMKYUNGHO ROCK CHRISTMAS CONCERT] 티켓 오픈 공지(5)관리자2018.11.13969
notice2018 김경호 전국투어 콘서트 _ [COMBAT] 전주 공연 티켓 오픈 공지관리자2018.10.241308
notice2018 김경호 전국투어 콘서트 _ [COMBAT] 일정 공지(업데이트)(38)관리자2018.03.1426386
148 [2013 김경호 전국투어 콘서트] 성남 공연 티켓 오픈 공지(11) 소속사관리자 2013.06.19 4780
147 [2013 김경호 일본 팬미팅] 음악가족 관람 및 예매 안내(9) 소속사관리자 2013.06.13 4825
146 [2013 김경호 전국투어 콘서트] 인천 공연 티켓 오픈 공지(10) 소속사관리자 2013.06.07 5907
145 [2013 김경호 생일파티] 세부 프로그램 공지입니다(9) 소속사관리자 2013.05.31 4460
144 김경호책 자전적 에세이 집 [멈추지 않으면 끝나지 않는다] 사과공지문(186) 소속사관리자 2013.05.20 14191
143 [2013 김경호 전국투어 콘서트] 부산 공연 티켓 오픈 공지(10) 소속사관리자 2013.05.07 5453
142 2013 생일파티 공지(97) 소속사관리자 2013.05.07 7774
141 김경호닷컴 운영에 관한 공지(4) 소속사관리자 2013.05.06 5146
140 홈관리자 입니다.(17) 홈관리자 2013.05.04 6989
139 4월 21일 책 사인회에 관한 최종 공지입니다.(18) 홈관리자 2013.04.16 4605
138 2013년 4월 21일 책 사인회와 관련한 사항입니다.(9) 홈관리자 2013.04.15 3724
137 2013 전국투어콘서트 [공존] _ 서울공연 축하 공연 게스트입니다.(4) 홈관리자 2013.04.15 4306
136 2013년 4월 21일 책 사인회에 관한 사항입니다.(26) 홈관리자 2013.04.10 4863
135 (긴급 공지) 오늘 `아름다운 콘서트` 오셨던 분들께 부탁드립니다.(4) 홈관리자 2013.03.05 5667
134 KBS 해피투게더 `야식 레시피`에 관한 여러분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53) 홈관리자 2013.03.05 7663
search 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