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otice

h_notice.gif

2013 생일파티 공지

소속사관리자 2013.05.07

[2013년 생일파티 공지입니다]

* 일시 : 2013년 6월 6일 17:00 시

* 장소 : 이화여대內 삼성홀

* 프로그램 :

1부) 특별 손님 및 김경호밴드와 함께하는 생일 파티
2부) 팬들이 참여하는 장기자랑 (3~4팀 정도로 최소화하겠습니다)
3부) 생파 미니 콘서트

* 티켓오픈 : 2013년 5월 13일 17:00 시 / 인터파크 단독판매

* 티켓가격 : 1인 67,000 원

* 팬 장기자랑 참여 : audition@leehwang.kr 로 신청 (영상 첨부시 가산점 있음)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덧글수 103 
  • 양신우2013.05.07 20:08
    김경호씨 생일. 미리 추카 드려요^^~
    행복한 생파가 되시길...^^♥
  • 처음처럼 한결같이~2013.05.07 20:20
    작년 미니콘서트 너무 좋았어요~~♥♥♥
  • 매실짱아찌2013.05.07 20:37
    공지 감사합니다 ^^
  • 정태현2013.05.07 21:18
    김경호형 미리 생일 축하드리고
    돈이 없어서 못 가요 ㅠㅠ
    아무튼 생일 축하드려요^^
  • 경호신바라기2013.05.07 21:18
    에구...
    티켓팅이 한창 일할시간 ㅠㅠ
  • 여기까지요2013.05.07 21:43
    티켓팅요 점심 시간에 맞춰주시면 안될까요! 1시정도요!! 2시도 5시도 한창 일할시간인데 하던 일 멈추고 컨택할 수 없는데~~ 고려가 안될카요?
  • 소속사관리자2013.05.08 00:27
    티켓팅 시간 언제가 좋으신지 지금부터 답변 달아주세요..
    감안해서 변경하겠습니다.
    10시 / 13시 / 17시 중 택일로 하겠습니다.
  • Usame2013.05.08 00:38
    13시 제일 좋습니다. 점심시간이어서 눈치 안 보고 티케팅 할 수 있으니까요..
    5시는 너무 바쁜 시간 컴 앞에 가지도 못하는 시간인지라..
  • 강아지풀2013.05.08 00:40
    10시에 한표 할께요!
  • 울고양이는 모모^^2013.05.08 00:40
    전 그대로 17시요..^^
  • 마음 건너편2013.05.08 00:41
    13시 원합니다
  • 고드름2013.05.08 00:42
    10시요
  • 레몬에이드2013.05.08 00:42
    17시가좋을것같아요...ㅠ
  • 스노와잇2013.05.08 00:42
    13시요!
  • 경갤거미2013.05.08 00:44
    그대루..17시..
  • 2013.05.08 00:44
    10시에 한표요.
  • 그리움으로2013.05.08 00:44
    17시요
  • 이슬사2013.05.08 00:47
    13시요
  • *홀릭*2013.05.08 00:51
    13시요
  • 경호신바라기2013.05.08 00:52
    13시요.점심시간쯤이라 좋네요.
  • 유스곤2013.05.08 00:57
    17시요
  • 고양이밥2013.05.08 00:59
    17시 그대로 진행해주세요~
  • 니가조아2013.05.08 01:01
    17시요
  • lonely2013.05.08 01:01
    10시요~
  • 꿀벌2013.05.08 01:03
    13시 한표요.^^
  • 늦은바람2013.05.08 01:05
    17시요
  • 겅듀2013.05.08 01:07
    열시여
  • carpe diem2013.05.08 01:08
    13시
  • 파닥파닥2013.05.08 01:08
    17시요
  • 은여우2013.05.08 01:12
    13시요.
  • 부엉이2013.05.08 01:16
    1시
  • 달눈찡♥2013.05.08 01:26
    17시
  • 반달눈 미소천사2013.05.08 02:13
    17시에 그대로 해주세요.
    간절히 변동없기를 바라며..
  • 엘리제♥2013.05.08 02:29
    직장인은 다 일할 시간뿐이네염ㅠ
    밤9시쯤이면 학생도 직장인도 다 마친후라서 좋을텐데..
  • 당부2013.05.08 02:47
    17시요
  • 경호야2013.05.08 04:37
    13
  • 롤리팝2013.05.08 06:15
    전 17시 괜찮습니다.
  • 소속사관리자2013.05.08 06:37
    현재까지

    10시 - 5 분 / 13시 - 11 분 / 17시 - 13 분 이시네요..

    오늘 자정까지 의견 듣겠습니다.
    중간중간에 집계상황을 정리해 주시는 친절하신 분이 계시기를 희망합니다..^^
  • 십지비2013.05.08 07:13
    13시요.
  • 십지비2013.05.08 07:16
    관리자님...
    이 시간 조사건은 부산콘에는 적용 안되고
    생파티켓팅에만 적용 되는 건지 문의 드립니다.
  • 투할퓨2013.05.08 07:31
    17시요
  • 눈물2013.05.08 07:33
    17시
  • 젖은 풀잎2013.05.08 07:36
    1시요!
  • 슬이2013.05.08 07:36
    13시
  • 젖은 풀잎2013.05.08 07:38
    티켓팅시간 생파에만 적용되나요? 아님 전체~~ 저도 궁금해요!!
  • khk모니카2013.05.08 07:46
    저도 1시요
  • 경호이모2013.05.08 07:56
    13시요,,,,,,그리구 부콘 티켓팅 시간,,전 그때 불가능한때거든요,,,
    이것도 의견 수렴해보면 어떨지요,,,,,,,,,수고하시구요^^
  • 내사랑경호오빠2013.05.08 08:00
    무조건 ~~~~~17시요~~~^.~
  • always2013.05.08 08:00
    13시요.
  • 맑음2013.05.08 08:19
    10시요
  • herb772013.05.08 08:38
    13시요
  • 상실의 계절2013.05.08 08:52
    13시요
  • KKH LOVE2013.05.08 08:55
    13시요
  • 아기콩2013.05.08 09:00
    17시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전엔못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윤언니2013.05.08 09:00
    17시요.^^
  • 별나라마녀2013.05.08 09:19
    17시요~
  • 판도라의상자2013.05.08 09:29
    전 17시요
    13시는 점심 시간 이기는 한데 우리회사는점심 시간
    잘 안지켜요 17시에 몰래 농땡이 피믄서 티켓팅 할래요 ㅋ
  • 판도라의상자2013.05.08 09:33
    이번 생콘 때는 엄마랑 이모랑 다 가기로 했어여
    경호 오빠 춤 또 춰 주셨으면 조겠다 ㅋ~~
    이모랑 엄마가 춤추시는 모습 보고 싶으시대요
  • 레알2013.05.08 09:33
    저도 17시요~~
  • 경호의바람꽃2013.05.08 09:37
    13시요^~^
  • 무비2013.05.08 09:45
    전17시요
    13시나 17시나 상관없기는 하지만 17시가 더 맘 편할것 같아요
    이번옌 제발 신의 손이 되야 될탠데 ㅎ ㅎ
  • 무비2013.05.08 09:49
    일 끝나는 밤시간 이면 더 좋은데요~ㅋ
  • SKY2013.05.08 09:54
    13시에 한표요
  • 내가가질수없는경호님2013.05.08 10:12
    17시요~~
  • 플레인2013.05.08 10:16
    13시 좋습니다^^
  • KKH LOVE2013.05.08 10:32

    관리자님 집계이후 합산결과입니다^^

    10시-6 분 / 13시-23 분 / 17시-23 분 입니다

  • 초록지기2013.05.08 11:10
    늦었나요? 공지대로 다섯시에...좋습니다..
  • 미꿍이2013.05.08 11:14
    17시요~ 13시도 나름 괜찮은데 전 일단 17시요 ^^
  • 안개2013.05.08 11:18
    17시요~
  • 락클(cms4500)2013.05.08 11:33
    17시 ^^
  • 락클(cms4500)2013.05.08 11:33
    17시 ^^
  • 음악가족2013.05.08 11:33
    17시요~~
  • 라벤다2013.05.08 12:22
    13시**
  • 깡녀2013.05.08 12:45
    17시요^^해주세요(^0^)~♪
  • mangmool2013.05.08 12:49
    17시요ᆢ꼭^^이요
  • stacy_02252013.05.08 12:53
    13일 월욜이군요.
    그럼 5시요!!!
  • 그림자2013.05.08 13:49
    13시에 한표요~~^^*
  • 양신우2013.05.08 14:00
    지금 제시하신 시간대가 모두 직장인 근무시간이구요
    학생팬들도 한가한 시간대는 아닌것 같습니다
    양쪽 다~ 편의를 본다면... 밤 9시 쯤이 합당할것 같은데요...

    밤시간은 안되나요???
  • KKH LOVE2013.05.08 14:26

    여기까지 집계

    10시 - 6 분 / 13시 - 25 분 / 17시 - 32 분 입니다^^
  • gugu2013.05.08 15:00
    17시요
  • kkh67love2013.05.08 15:02
    17시 한표
  • 판도라의상자2013.05.08 15:04
    저도 직장 때문에 밤시간 대에 하면 좋겠는대요
    상사들 눈치도 안보구 ㅎ ㅎ
  • 판도라의상자2013.05.08 15:10
    하지만 공지 올라 오는 대로 따르겠습니다


  • 아메리카노2013.05.08 15:16
    10시나 13시요.
  • 경호오빠학생팬2013.05.08 15:17
    17시요.. 학생들은 앞 시간때엔 힘들 것 같네요.
  • woo2013.05.08 15:38
    ㅠㅠㅠㅠㅠ후 이번엔 학생이나 직장인이나 다 힘든시간이네요ㅠㅠㅠ저는 17시에 한표요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
  • Dracula2013.05.08 15:41
    10시 한표요
  • 017642013.05.08 16:58
    저도 17시 한표요!
  • my all2013.05.08 17:13
    저도 17시 입니다
  • my all2013.05.08 17:20
    잘못 올렸어요 10시입니다
  • 경호야~!!! (노수남)2013.05.08 17:34
    저도 17시입니다
  • 위오2013.05.08 18:29
    저도 17시 그대로가 좋습니다,
  • 은여우2013.05.08 22:19
    10시나 13시요.
  • 소속사관리자2013.05.09 00:53
    최종집계..

    10시 - 9분 / 13시 - 26분 / 17시 - 40분입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신건 아니지만,
    나름 의미가 있는 과정이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티켓 오픈 시간은 최초 공지대로 17시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 삐삐2013.05.09 12:43
    그러십시오 ㅠㅠ 놀이방에 야근한다고 해야지 ㅋ
  • 라벤다2013.05.10 20:52
    2012년 어린이 대공원 생파 콘서트는 동생과 함께 했네요.
    올해는 남편이 함께 한다 하니 눈치 안보고 티켓팅에
    당당 참여하게 됨을 감사하네요.
    관리자님 언제나 애쓰시는 일마다
    수고가 헛되지 않으시길 바랄뿐입니다.
  • kyungholove2013.05.11 22:40
    관리자님 생파는 인터파크 단독판매 맞는거죠?ㅠㅠ
    이번 부산콘처럼 되진 않겠죠?ㅠ 제발 부탁드려요....
  • 대장2013.05.12 13:43
    생파에 가시는 분들 좋으시겠어요~
    다녀오셔서 글남겨주세요 꼭 꼭 ~~여기는김해^^
  • ssunrise2013.05.13 16:12
    13시 좋습니다
  • 야호오2013.05.21 20:15
    가시는 분들은 그저 부럽네요ㅜㅜㅜㅜ
    잘들 다녀오시고 글 마니마니 남겨주시길~..
  • 경호님이 첫사랑2013.05.31 09:09
    진짜 진짜 가시는 분들 많이 많이 부럽부럽 ㅠㅠ
  • 태권소녀u2013.05.31 18:39
    저도가고싶습니다만 어찌해야갈쑤있나요..ㅜ
  • 소나기22013.06.03 20:08
    생일 축하드려요
    좋은일만 있기를 빕니다
게시판 목록으로

h_notice.gif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notice[2018 KIMKYUNGHO ROCK CHRISTMAS CONCERT] 티켓 오픈 공지(5)관리자2018.11.13970
notice2018 김경호 전국투어 콘서트 _ [COMBAT] 전주 공연 티켓 오픈 공지관리자2018.10.241308
notice2018 김경호 전국투어 콘서트 _ [COMBAT] 일정 공지(업데이트)(38)관리자2018.03.1426386
148 [2013 김경호 전국투어 콘서트] 성남 공연 티켓 오픈 공지(11) 소속사관리자 2013.06.19 4780
147 [2013 김경호 일본 팬미팅] 음악가족 관람 및 예매 안내(9) 소속사관리자 2013.06.13 4825
146 [2013 김경호 전국투어 콘서트] 인천 공연 티켓 오픈 공지(10) 소속사관리자 2013.06.07 5907
145 [2013 김경호 생일파티] 세부 프로그램 공지입니다(9) 소속사관리자 2013.05.31 4460
144 김경호책 자전적 에세이 집 [멈추지 않으면 끝나지 않는다] 사과공지문(186) 소속사관리자 2013.05.20 14191
143 [2013 김경호 전국투어 콘서트] 부산 공연 티켓 오픈 공지(10) 소속사관리자 2013.05.07 5453
142 2013 생일파티 공지(97) 소속사관리자 2013.05.07 7775
141 김경호닷컴 운영에 관한 공지(4) 소속사관리자 2013.05.06 5146
140 홈관리자 입니다.(17) 홈관리자 2013.05.04 6989
139 4월 21일 책 사인회에 관한 최종 공지입니다.(18) 홈관리자 2013.04.16 4605
138 2013년 4월 21일 책 사인회와 관련한 사항입니다.(9) 홈관리자 2013.04.15 3724
137 2013 전국투어콘서트 [공존] _ 서울공연 축하 공연 게스트입니다.(4) 홈관리자 2013.04.15 4306
136 2013년 4월 21일 책 사인회에 관한 사항입니다.(26) 홈관리자 2013.04.10 4863
135 (긴급 공지) 오늘 `아름다운 콘서트` 오셨던 분들께 부탁드립니다.(4) 홈관리자 2013.03.05 5667
134 KBS 해피투게더 `야식 레시피`에 관한 여러분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53) 홈관리자 2013.03.05 7663
search 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