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otice

h_notice.gif

[ 2015 김경호 락크리스마스 콘서트] 티켓 오픈 공지

관리자 2015.10.06

[ 2015 김경호 락크리스마스 콘서트] 티켓 오픈 공지입니다.


* 티켓오픈 : 2015년 10월 15일 목요일 오후 2시 / 인터파크 단독 판매


* 공연정보


_ 공연일시 : 2015년 12월 24일 목요일 / 19시, 22시 30분 (1일 2회 공연)

_ 공연장소 : 건국대학교 새천년홀 대극장

_ 티켓가격 : 전석: 99,000원

_ 관람등급 : 만 5세 이상 관람

_ 관람시간 : 120분 (인터미션 : 00분)



음악가족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덧글수 11 
  • 세아이맘2015.10.06 17:12
    락클.. 꼭 가고 싶네용~ ㅠㅠ
  • 첫눈처럼2015.10.06 17:24
    와~
    근데요..
    11월은 콘 일정이 없나요?
  • 어린소녀은영2015.10.06 17:27
    요번도 건국대이네요!
  • 바나나2015.10.06 20:47
    반가운 소식이예요 꼭 가고싶어요
  • 효효^^*2015.10.06 22:21
    락클이다!!!!!!

    ^^
  • 경기북부인2015.10.07 06:52
    꼭 티켓팅 성공하고 좋은 자리에서 크리스마스를 경호님과 맞이해야겠습니다~
  • 여고생22015.10.07 20:26
    시..시간이....흑흑
  • everybody2015.10.07 21:44
    락클안내를 참 잘했어요. 반가운 소식~ 클릭잘하는 비결 검색해봐야지~
  • 요호2015.10.08 14:17
    작년에 건대 가는길 차 많이 밀리던데 올해는 좀 더 일찍 출발해 볼게요~ ㅎㅎ
  • 타고난녀석2015.10.10 19:00
    헐 락클이라니.... 락클은 못가겟네요 ㄷㄷ
  • 고1소년2015.10.11 22:50
    근데.. 티켓팅은 왜 제가본건 목요일이 저렇게 많을까요.,,,
게시판 목록으로

h_notice.gif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notice2019 김경호 SUDDEN CONCERT _ [CHARGING NOW_25%] 티켓 오픈 공지(10)관리자2019.02.022583
229 닉네임 변경 금지 및 강퇴 기준 강화 공지(4) 관리자 2016.07.24 3396
228 2016 김경호 SUDDEN CONCERT _ [비밀회담] 티켓 오픈 공지(50) 관리자 2016.07.21 9003
227 휘성 / 거미 / 김경호의 〈SUMMER DREAM〉 - 청주 티켓오픈 안내(3) 관리자 2016.07.07 4141
226 2016 김경호 전국투어콘서트 _ [KIMKYUNGHO 1997] 대전 공연 티켓 오픈 공지 관리자 2016.06.30 3952
225 2016 김경호 전국투어콘서트 _ [KIMKYUNGHO 1997] 익산 공연 티켓 오픈 공지 관리자 2016.06.30 4085
224 2016 김경호 전국투어콘서트 _ [KIMKYUNGHO 1997] 대구 공연 티켓 오픈 공지(5) 관리자 2016.05.18 6462
223 공연 중 관객 영상 및 사진 촬영에 관한 최종 공지(11) 관리자 2016.05.17 4808
222 공연 중 관객 영상 및 사진 촬영에 관한 설문 진행 마감 공지 (1) 관리자 2016.05.06 2566
221 공연 중 관객 영상 및 사진 촬영에 관한 설문 진행 공지 (재수정)(29) 관리자 2016.05.04 6841
220 2016 김경호 전국투어콘서트 _ [KIMKYUNGHO 1997] 안양 공연 티켓 오픈 공지 (9) 관리자 2016.04.12 3853
219 2016 김경호 전국투어콘서트 _ [KIMKYUNGHO 1997] 서울 공연 티켓 오픈 공지 (8) 관리자 2016.03.16 7516
218 2016 김경호 전국투어콘서트 _ [KIMKYUNGHO 1997] 부산 공연 티켓 오픈 공지 (5) 관리자 2016.02.21 4140
217 2016 김경호 전국투어콘서트 _ [KIMKYUNGHO 1997] 일정 공지(수정)(40) 관리자 2016.02.10 23454
216 김경호 돌발! 콘서트 [덕후모집] 티켓 오픈 공지(49) 관리자 2016.01.27 5874
215 [ 김경호 데뷔 21주년 전국투어 콘서트 PASSION21 - 전주] 티켓 오픈 공지(7) 관리자 2015.11.02 5008
search 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