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otice

h_notice.gif

2017 김경호 전국투어콘서트 _ [THE SHOW MUST GO ON] 일정 공지(수정)

관리자 2017.01.18
사용자가 등록한 이미지

2017 김경호 전국투어콘서트 _ [THE SHOW MUST GO ON] 일정 공지입니다.


01] 인천 _ 2017/03/25(토) _ 인천 / 종합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02] 대구 _ 2017/04/08(토) _ 대구 / 보건대 인당아트홀

03] 서울 _ 2017/05/13(토) _ 서울 / 경희대 평화의전당

04] 부산 _ 2017/07/29(토) _ 부산 / KBS홀

05] 대전 _ 2017/09/02(토) _ 대전 / 우송예술회관

06] 전주 _ 2017/10/28(토) _ 전주 / 전북대학교 삼성문화예술회관

07] 김해 _ 2017/11/04(토) _ 김해 / 문화의전당 마루홀

08] 광주 _ 2017/12/17(일) _ 광주 / 문화예술회관 대극장

09] 락클 _ 2017/12/23(토) _ 서울 / 건국대학교 새천년홀 대극장

10] 여수 _ 2017/12/31(일) _ 여수 / GS칼텍스 예울마루 대극장

.

.

.

이후 일정은 수시로 업데이트됩니다.










[☆알립니다☆]

저희 공연은 특별한 공지가 있지 않은 이상 사진 및 영상 촬영이 허용됩니다.

그리고 그 촬영분에 대한 온라인상의 업로드에 있어서도 특별한 기준이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가족 여러분들 사이에서 일반적이고 상식적인 수준에서의 자체 기준이 자연스럽게 형성되리라는 기대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간혹 유투브등의 영상 업로드에 관련하여, 

한곡씩 끊어서 거의 전곡을..., 또는 한시간 가깝게 통으로 편집하여 업로드 하시는 등,

소위 말하는 헤비 업로더의 성향을 보이시는 가족 분들이 계십니다.

명확한 기준을 제시하지 않은 저희의 불찰일 수도 있지만,

이런 사례들은 일반적이고 상식적인 수준의 촬영 허용 범위를 벗어나 보이는 건 부정할 수 없습니다.

정중하게 자제를 부탁드립니다.


촬영 허용은 피치 못하게 공연에 참석하지 못하시는 가족분들에 대한 배려가 가장 큰 부분입니다.

자칫, 전면적인 촬영금지 조치로 이어지지 않게 되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가족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덧글수 21 
  • 영원한FAN2017.01.18 12:48
    올해는 새로운 투어가 빨리 시작하네요ㅎㅎ 콘 제목도 너무 멋집니다 <The Show Must Go On> ㅠㅠㅠㅠ 포스터는 음..ㅋㅋ
  • 영원한FAN2017.01.18 13:11
    그 헤비업로더 말인데요.. 팬들이 신고계속했는데도 아직도 영상 징하게도 안지우고 그대로 놔뒀던데... 소속사에서 조치를 좀 취하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진짜 양심을 어디다 팔았는지.. 분명 다른 팬들이 비판하는 글을 봤을텐데도.. 경호형이 암표 앙대용을 외쳤는데도.. 징하다는 생각밖에 안듭니다.. 부탁드려요 소속사가 나서야 할 것 같아요.. 글 뿐만이 아니라 행동으로요..
  • 관리자2017.01.18 14:34
    공지에 드렸듯 명확한 기준을 제시하지 않은 저희들의 책임도 있는 바,
    지난 공연 업로드에 대해서는 더 이상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정중하게 자제를 부탁 드렸으니,
    이번 투어부터 면밀하게 살피고,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 힘들어도언제나화이팅2017.01.18 18:00
    인천콘 정말 감사합니당 꾸벅^^
  • 지지2017.01.18 19:54
    2017 년도 응원합니다~~~

    김경호 화이팅!!!
  • 쪽머리만세2017.01.18 20:09
    전국 투어 콘서트가 대성공하기를 온 맘 다해 응원합니다.
  • 언제나 그자리에2017.01.23 21:59
    진주에서는 콘서트 하실 생각이 없으신지 .. 콘서트 공지 뜰 때 마다 진주에서도 콘서트 하시길 온 마음으로 기다리는 팬입니다. ^^
    진주에도 꼭 오셔요 ~~~~~~~~ *^^*
    경호님 ~ 2017년도에도 언제 어디서나 응원합니다 . 화이팅 !!!
  • 나의사랑천상에서도2017.01.24 00:07
    관람연령 꼭~ 만6세 이상으로 해주세요~~~ 애들 다 데리고 가야해요ㅜㅜ
    서울수도권콘 무조건 데리고 갈거예여
  • 예 쁘니2017.02.12 18:21
    성남콘 예정일은 없는건지!ᆢ
  • 아들딸맘2017.05.14 19:44
    울산은요? 대구 앵콜한번 더 해요~~~!! 신곡으로~~~
  • 쭈렁이2017.05.14 22:03
    제주도 오시기 힘든건 알지만 어지간하면 제발 끼워 주세요오오오오.
  • 대장2017.05.16 01:05
    12월~꺅~~~
    땡큐요^^
  • 너때문에다친심장2017.05.29 09:17
    12월 콘 3개네여. 에헤라디야
  • 딸셋맘경호바라기2017.06.17 23:04
    울산에서도 콘서트 해주세요~~ 기타치시는 모습 보고싶어요~
    시간의 숲을 모든 국민이 애창하는 그날을 위해 많이 불러주세요~^^
  • 경호스타2017.06.18 00:02
    혹여나..., 성남콘 일정 잡혔을까봐 하루에도 몇번씩 다녀갑니다ㅠ0ㅠ
    오늘도 역시나 그대로인 걸 확인하며 한숨 크게 내쉬지만...ㅠㅠ갠적이지만 간절한 소망은 포기 하지 않겠습니다!!!
    8월이나 11월중 반드시!!!!! 성남콘 공지 다시 올라오길 기대하고 또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웃음짱2017.06.20 13:39
    안녕하세요....관리자님이랑 김경호님이 읽으실수 있는곳이 어디인지 몰라서
    이쪽에 올려봅니다..

    지방에 사는 주부예요..

    다름이 아니라....우리 신랑이 평소 노래하는걸 무척 좋아하는데
    일하다보니 자기만의 시간을 가질세도 없고

    진정한 나를 찾는 법을 모르는것 같아서 첨으로 신랑을

    평소 좋아하는 김경호님 콘서트에 보내주려고 합니다..

    큰딸과 신랑은 자주 차안에서 김경호님의 " 비상" 이라는 곡을 들으려고
    크게 소리치며 부르곤 하거든요...ㅋㅋㅋㅋ

    참고로 여긴 전주이구요..

    아이와 아빠와 단둘이 좋은 시간도 가지고
    신랑에게 문화생활도 첨으로 즐겨보라고 보내주려 합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것은..

    혹시 공연때 두 부녀를 불러주셔서 무대에서 조금이라도 함꼐 노래 불러주시면
    더욱 좋은 시간이 될듯 싶어..이벤트 부탁드리려고 합니다...^^

    전북 전주예요..^^
  • 웃음짱2017.06.20 13:40
    아이구...비상이 아니구...비정이요..ㅋㅋㅋ
  • 나미2017.08.09 14:27
    올해는 전라도 풍년이네요~^^
  • 나를기쁘게하는사람2017.09.16 13:08
    강원도 원주입니다 2018년엔 강원도 투어 안될까요 ㅎ
    서울도 쫌 가깝긴한데 촌사람이라 무서워요ㅎ
    강원도 어느곳이든 달려갈수 있습니다 부탁합니다
  • 나를기쁘게하는사람2017.09.16 13:20
    2017년 마지막은 락클콘서트와 꼭 함께하고싶어요
    소심하고 길치지만 꼭 갈께요^^
  • 서윤맘2017.09.22 22:37
    경기도 하남.광주도 해주세요ㅠㅠ광주 부탁드려요.한번도 안해주셨어요~~~.
게시판 목록으로

h_notice.gif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notice2017 김경호 전국투어콘서트 _ [THE SHOW MUST GO ON] 김해 공연 티켓 오픈 공지관리자2017.08.311365
notice2017 김경호 전국투어콘서트 _ [THE SHOW MUST GO ON] 전주 공연 티켓 오픈 공지 관리자2017.08.281234
notice2017 김경호 전국투어콘서트 _ [THE SHOW MUST GO ON] 일정 공지(수정)(21)관리자2017.01.1813452
255 [긴급]김해 콘서트 티켓 오픈일 변경 관리자 2017.09.05 841
254 2017 김경호 전국투어 콘서트 _ [THE SHOW MUST GO ON] 대전 공연 티켓 공지 최종(3) 관리자 2017.07.11 1840
253 2017 김경호 전국투어콘서트 _ [THE SHOW MUST GO ON] 대전공연 티켓 오픈 일정 변경 공지(..(9) 관리자 2017.07.06 1945
252 2017 김경호 SUDDEN CONCERT _ [덕후광장] 화환 반입 금지 관리자 2017.06.12 1093
251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 음악가족 방청 초대 이벤트 당첨자 안내(2) 관리자 2017.05.22 1519
250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 음악가족 방청 초대 이벤트(2) 관리자 2017.05.19 1716
249 2017 김경호 SUDDEN CONCERT _ [덕후광장] 티켓 오픈 공지(51) 관리자 2017.05.17 4518
248 2017 김경호 전국투어콘서트 _ [THE SHOW MUST GO ON] 부산 공연 티켓 오픈 공지(10) 관리자 2017.05.13 2679
247 2017 김경호 전국투어콘서트 _ [THE SHOW MUST GO ON] 서울 공연 현장 운영 공지(15) 관리자 2017.05.01 1998
246 KIMKYUNGHO_NO.10 [공존] part2_episode1. 시간의숲 오픈 공지(64) 관리자 2017.04.21 7298
245 울산 현대예술관_김경호/홍경민 콘서트 티켓 예매시 팬클럽 할인 공지(3) 관리자 2017.04.09 1648
244 2017 김경호 전국투어콘서트 _ [THE SHOW MUST GO ON] 서울 공연 좌석배치도(3) 관리자 2017.04.05 1671
243 2017 김경호 전국투어콘서트 _ [THE SHOW MUST GO ON] 서울 공연 티켓 오픈 공지(6) 관리자 2017.04.03 3262
242 2017 김경호 전국투어콘서트 _ [THE SHOW MUST GO ON] 서울 공연 일정 변경 공지 관리자 2017.03.27 1792
241 2017 김경호 전국투어콘서트 _ [THE SHOW MUST GO ON] 인천 공연 티켓 오픈 공지(1) 관리자 2017.01.17 3661
search 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