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otice

h_notice.gif

KIMKYUNGHO_NO.10 [공존] part2_episode1. 시간의숲 오픈 공지

관리자 2017.04.21
사용자가 등록한 이미지

KIMKYUNGHO_NO.10 [공존] part2_episode1. 시간의숲 오픈 공지입니다.


오래 기다리셨던 그 분의 새음원이 드디어 공개됩니다.

10집 [공존] part2의 첫 싱글앨범인 [episode1. 시간의숲]은 총 2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곡 모두 그분이 작사/작곡에 참여하셨습니다. 

이 곡들은 5월 13일 평화의전당에서 열릴 2017투어 서울 공연에서 라이브로 선공개되며,

음원 사이트 정식 오픈 일정은 추후 공지하겠습니다.

CD는 평화의전당 및 콘서트 공연장 현장에서만 판매됩니다.


가족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덧글수 59 
  • 비가되어2017.04.21 13:54
    헐.. 멋짐폭발 ㅠㅠ
    두근두근하네요 엉엉
  • 비가되어2017.04.21 14:46
    그곳!! 시간의 숲으로 오빠랑같이 쫄쫄쫄 따라가고 싶네요 진심..
    일렉기타들고 가시는길 영원히 함께 가고 싶어요..
  • 10월29일2017.04.21 15:58
    우와~!! 우~~와~~!! 우~~~와~~~!!!
    꺄아아아아~~~~~~~~~>.<///////
  • 지란지교2017.04.21 22:13
    대박대박
    완전 기대기대
    설레기 까지 합니다
    우리 가수님
    작사작곡 참여
    진짜
    시간이 빨리 갓음 좋겟어요
    우하하
  • 울고양이는 모모^^2017.04.21 22:19
    무려 4년...만.....

    너무오래 기다리게했어요..흥..ㅋㅋㅋㅋ
    너무기대되구여
    설렙니다ㅋㅋ
  • calla2017.04.21 22:20
    기대하고 있습니다~
    대박냐시길~^^
  • 어울림2017.04.21 22:21
    시간의 숲...........
    제목부터 너무 간지나고 멋짐 폭발!!
    게다가 직접 작사 작곡 참여라니
    서울콘 어서 왔으면 좋겠어요.^^
  • 놀란토끼2017.04.21 22:23
    드디어 팟투가ㅜㅜㅜㅜㅜㅜㅜ얼마나 기다렷는지...ㅜㅜ넘기대되요~~
  • 넙디기2017.04.21 22:24
    너무 반가워요~~
    서울콘만 눈빠지게 기다려 집니다
  • 경호가좋아2017.04.21 22:25
    드디어 엘범이 나오는 건가요?
    앨범자켓(맞는지 모르기만) 넘넘 멋지십니다^^
  • 여대생22017.04.21 22:26
    이 힘든 시기에 진실로 단비같은 기쁜소식 안겨주셨네요.
    많은 관심과 사랑 퍼드리겠습니다!! 주변에 열심히 홍보도 할게요><
    언제 나올까, 정말 많은 분들이 오랫동안 기다리셨는데
    기다리는 자에게 복이 오긴 오는군요 하하
    앨범 발매에 힘써주신 모든분들 사랑합니다 .
    특히 경호님 사랑합니다~ 김경호 밴드도 사랑합니다. 다들 고생하셨을거같아요!!
    서울콘 목빼고 기다릴게요! 잘 지내고 있다가 5월 13일에 반갑게 만나요~~
  • 첫눈처럼2017.04.21 22:27
    하루종일 실실거리며 살았어요 ㅎ
    이렇게 행복하고 설레다니
    정말 가수님의 팬이 되어서 다행이에요

    시간의 숲

    뭔가 아련해요
    시간의 숲에는 누가 살고 있을까요?ㅎ

    너무 너무 기대되어서
    심장이 마구 마구 나대고 있어요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 경호가좋아2017.04.21 22:27
    cd는 서울콘 공연장에서 판다는 거죠?
    cdp 없는데 어케야 하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별바라기2017.04.21 22:28
    얼마만인가요..
    넘 넘 기쁘고 설레입니다..
    앨범 하나 하나 나올때마다..
    고대하며 기다렸던 추억들이
    생각납니다..
    감사합니다~
    사실..
    곡 하나 발표하는것이 얼마나 힘든일이겠어요..
    많은 고민과 사색..용기..
    다듬고 다듬어서..
    우리에게 선물로 주시겠지요..
    그 결과물이 어떠하든..
    많이 많이 기쁘게 받을게요~~
  • 마음건너편2017.04.21 22:29
    이 얼마만에 나오는 앨범입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지 제목을 보고도 긴가민가 한참 들여다봤습니다ㅋㅋㅋㅋㅋ
    서울공연이 너무나 기대되네요^^
  • 안개2017.04.21 22:30
    오~시간의 숲^^

    울 가수님 드디어 일 내셨네요 ㅋㅋ

    얼마나 기다렸는지

    목이 다 빠져 달아 나버리고

    목 없는 미녀....아니 미녀는 아니..고..뭐

    목 없는 할...매..랄까...뭐..암튼^^

    고생하셨고 감사합니데이~~

    5월에 그곳 거기서 만나요 울가수님~~♡♡♡♡


  • nocturne2017.04.21 22:31
    너무너무 기다렸는데..드디어ㅠㅠㅠㅠ
    하루종일 설레고 두근거려서 일이 손에 안잡혔어요.
    울가수님 홧팅!!입니다.
    빨리 서울콘이 왔음 좋겠어요.
  • 포미2017.04.21 22:32
    시간의 숲~ 너무나 멋진 제목이예요~^^
    뭔가 신비한 느낌~! *.*
  • 여대생12017.04.21 22:37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기쁜 소식이 찾아왔네요♡
    정말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체력적으로 많이 힘들었던 시험기간에, 이렇게 좋은 선물 안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새 곡들을 위해 정말 많은 분들께서 고생하셨을 생각하니 마음이 뭉클해지네요~ㅠㅠ
    이대 삼성홀에서 새 앨범 곡을 처음 만나게 되는 것에 큰 의미를 두고 기대하고 있었는데, 장소가 변경된 게 조금 많이 슬펐답니다ㅠㅡㅠ
    그래도 기쁘고 감사한 마음으로 서울콘 때 찾아뵙겠습니다~^-^
    사랑하는 경호오라버니!! 이황 식구님들 모두모두 파이팅입니다! 격렬히 응원할게요♡♡♡♡♡♡♡
  • 지란지교2017.04.21 22:38
    근데요ㅋ
    타이틀 의미가 궁금합니다요ㅋㅋ
  • 카라멜메이플 2017.04.21 22:43
    일렉기타든 뮤비사진 넘 간지폭발이었어요
    오래 기다렸던 새음원 소식 너무 기대되고 설레요
    서울콘 날짜만 기다려요ㅎㅎ
  • 내남자kh2017.04.21 22:43
    함께 첨부된 이미지가 앨범자켓인거에요?
    시간을 되돌리기위해 판타지한 숲속으로 가는컨셉인가..ㅋㅋㅋㅋㅋ
    보라보라해서 신비롭고 멋짐폭발입니다.
    5월13일 기대하겠습니다.
    부디 멋짐장착하고 오셔서 제 심장을 때려주소서~♡
  • 밀크쉐이크2017.04.21 22:45
    까아아아악~~~♥♥♥♥♥
    기대 기대 기대
    힘내세요~~♥♥♥♥♥♥♥♥♥
  • nagoya☆2017.04.21 22:51
    기쁜
    아주아주 기쁜 소식 듣게되네요^^
    기대하고 있을게요 .
    最高に仕上げて下さいね!
    楽しみに…待ってます^_^
  • 카라멜메이플 2017.04.21 22:52
    앨범자켓도 너무 멋있어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화이팅!
  • 고요한 아침2017.04.21 22:52
    episode1이라니 완전체를 모으려면
    또 얼마나 기다려야 하는 건지??....ㅠㅠ
    그래도 바쁜 와중에 힘들게 작업하신 결과물이니
    기쁜 맘으로 쟁여두겠어요^^
    가수님과 김밴분들, 관계자분들, 모두 고생많으셨고
    새 음원 대박 기원드려요!!!
    앨범 쟈켓을 보니 손에 기타를 들고 있나 봅니다.
    이번 서울콘에서 멋진 기타 연주도 기대할께요^^
  • 자연 愛2017.04.21 22:52
    공지 보고는 심쿵해서 온종일 일이 손에 안잡히네요.
    김밴도 팬들도 오랜 가다림 후에 맞이하는 단비같은
    최고의 선물..
    설레는 맘으로 설콘 대박을 기원합니다.
  • 백공2017.04.21 23:13
    느므 느므 멋쩌용~~
    짱짱짱!!!! ♥♥♥♥♥♥
    이렇게 맘 두근거리게 사진 올려줘서 감사해요...ㅋㅋ
  • 따뜻한 은총2017.04.21 23:31
    초록색 띠를 두른 오로라를 기다리는
    여행자의 모습인가요?
    셀렘이 느껴지는 사진이에요

    기대하고 또 기대하며 기다릴게요~~
    넘 좋은 선물이에요
  • 밍지유2017.04.21 23:32
    기다리고 기다렸던 신곡 소식이군요>_< 신곡도 뮤비도 넘나 기대됩니다!
    제 소원이었던 기타 연주를 해주신다니... 너무나 감격스러워요ㅠㅠㅠㅠㅠ
    서울 콘서트에서 꼭 일렉기타 쳐주실거죠?! 기다리겠습니다❤
  • 밍지유2017.04.21 23:33
    그리고 10집 파트 투 팬사인회도 서울에서 꼭 열어주세요!!!ㅠㅠ
  • 영원토록2017.04.21 23:37
    울가수님의 노래가 살아가면서 겪게 되는 기쁨, 행복, 슬픔, 아픔등 많은 감정들과 함께 합니다
    울가수님의 노래로 힐링 받고 있고 정신적으로 많이 치유받고 있어요~
    항상 감사하구요 고마워요~
    이번엔 어떤 노래 선물을 주실지 많이 기대되고 빨리 만나고 싶어요~
    언제나 응원합니다~ 힘내시고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습관~2017.04.21 23:45
    얼마만에 ~~~
    드뎌~~~@@
    어떤 곡일지?듀근듀근,기대만땅입니당🎶🎵❤
  • 큰누나2017.04.21 23:45
    기타를 든 뒷모습.. 멋지네요.
    나는 이 길을 가리라.. 하는 결연한 의지 같기도 하고 고독한 락커의 길을 상징하는듯 보여요.
    씨디 나올날을 기대합니다
  • khk모니카2017.04.21 23:52
    오랜만에 새 음원도 무지하게 반가운데 더구나 가수님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가하셨다하니
    더욱 반갑고 기대가 됩니다. 서울콘에서 기타치는 모습도 볼수 있다면 소원성취!
    빨리 5월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 Usame2017.04.22 00:12

    Part2 시간의 숲!!!

    정말정말정말 너무너무너무 기대됩니다.

    공지올라온 거 아까 봤는데..

    이제야 댓글을 달러 공홈에 들어왔네요 ㅎㅎ

    음..음.. 기타치는 울 가수 모습 서울콘에서 볼 수 있겠죠????????

    다음 주 화요일 대구에서 뵐게요!!

    건강관리 잘 하시고요!!

  • 캘리언니 2017.04.22 00:20
    와우!!! 눈 뜨자마자 신곡 소식이!!!
    오래 기다린만큼 정말 기대도 커요..
    기타든 모습보고 심쿵 😍😍😍


  • 세마2017.04.22 00:30
    뒤늦게 소식을 듣고 한달음에 달려왔습니다..얼마나 기다렸는지요 !!
    기타라니..자켓도 참 예뻐요 완전 제취향!. 씨디 사고싶어서 벌써부터 두근두근 합니다..또한..서울콘서 기타 기대하고 있으면 되나요?ㅎㅎㅎ
    요새 힘든 일이 참 많은데, 어서 서울콘이 왔으면 좋겠네요!
  • 어쩜좋아2017.04.22 01:05
    앨범자켓 간지나요..👍 기타치시는 모습 콘에서 볼수 있는건가요? 😃 뮤비도 기대되고 음원도 기대됩니다.
    음원발표날까지 어떻게 기다리죠? 여행가기전 준비하는 시간같이 설레어요.
    그래도 건강이 최고이니 너무 무리하지는 마세요. 항상응원합니다.👍👍
  • young2017.04.22 01:05
    드디어 기다리던 좋은 소식이네요.
    자켓 사진이 어떤 곡이 들어 있을지 설레게 합니다.
    서울 콘에서 직접 들을 수는 없겠지만 올 해 안에 직접 들을 기회가
    있을거란 기대를 하며..
  • 경호신바라기2017.04.22 01:16
    와우...
    시간의 숲.
    너무 멋진 곳이네요.
    여기에 오빠랑 가면 시간 여행할 수 있고
    오빠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을
    손수 연주한 기타 선율과 함께 들을 수 있는거죠?
    너무나 행복한 날이 다가 오고 있네요.
    감사해요.
    제 삶의 에너지인분~^^
    손꼽아 만날날 기다릴께요.

    자켓사진 너무나 환상적이고 아름다워요.
    예전에 별사진 찍으러 갔을 때가 생각나네요. ..ㅎㅎ
  • 달뜰채2017.04.22 01:32
    시간의 숲! 보는 순간 가슴이 두~둥~~
    별들이 쏱아져 내릴 듯 한 환상적인 밤하늘 숲속으로
    자신의 길을 묵묵히 걸어가는 고독한 러너! 같은 모습이네여
    형이상학적이고 ...시공간을 초월한 4차원적 느낌까지 드는
    앨범 자켓 너무 멋있어여~^^
    준비하시느라 고생 많으셨겠어여...흑!
    막상 보니 너무 기쁘고 지금 이 순간이 4차원 시공간이
    되어 5월13일 공연을 미리 보고 싶어 지네여..ㅋ
    현재로선 시간이 빛의 속도로 빨리 가길 바랄 뿐이에여
    공연 앞 두시고 ..몸에 좋은 것도 많이 드시고 건강 관리 잘 하시길여~!!^^
  • 경호다잉2017.04.22 04:20
    오늘 뮤비찍는소식 들으려고 꿈속에 다녀가셨나봅니다ㅎㅎ
    페북, 인스타에서보고 깜짝놀라서 벌떡 일어났었네요^^
    일렉기타메고 노래하는모습이 얼마나 간지나고 멋지던지
    사진저장하고 확대해보며 한참을 기분좋게 봤었어요^^
    딸램이 고3이라 수시준비하느라 새벽연습하고 바삐지내는데
    잠못자고 피곤했던몸이 기대되고 설레는맘에 넘 행복해요^^
    25일 화요일 박플에서도 보겠지만 5월 서울콘 기쁘고
    벅찬마음으로 기다릴수있을것같아요^^
    시간의숲 저는 1994년으로 다시 돌아간다면
    그때도 여전히 내첫사랑가수는 당연히 경호씨일겁니다^^
    많은 시간과 공을들여만든 파트2일테니 꼭 대박나길 빌어요~
    주위에 홍보도 자랑도 열심히 할께요~ㅎㅎ
    앨범자켓사진 20대때 경호씨같아요~완전 멋짐요~^^
  • 경호다잉2017.04.22 04:40
    요즘 날은 따뜻한테 바람이 자주불어서 감기에 잘걸리더라구요
    ㅋ칠부청바지 벌써입지말고 목감기 안걸리게 감기조심하셔용~ㅎㅎㅎ
    시간의숲 음원 빨리듣고싶은데 Cdp를 다시사야하나 고민되네요ㅋㅋ
    1994년을 말하고나니까 옛날 생각나네요
    1집 2집나왔을때 그때 경호씨 노래듣고 넘슬퍼서
    참 많이도 울었었는데ㅎㅎ
    경호씨 노래는 상처를 보둠어주는것같고 위로해주는것같고
    괜찮다 괜찮다 해주는것같아 힘들때 또 이겨낼수있게해요^^
    늘 처음마음처럼 응원할께요~ 언제나 항상 감사합니다~^^♡♡♡
  • 더쿠2017.04.22 05:35
    김경호!!솨~라 있네ㅋㅋ
    오빠! 저는 서울콘이 빨리 돌아오기만을
    손꼽아 기달리고 있답니다 ㅋㅋ
    오빠의 새음원을 라이브로 들을수 있다니
    정말 정말 좋을수가 없답니다.
    빨리 듣고 싶어요....엄청 기대가 되는 음원 입니다 ㅎㅎ
  • 더쿠2017.04.22 05:41
    시간아! 언능 가라~~~
    오빠의 새 음원즘 듣게 ㅋㅋㅋ
    이번 10집 새 앨범 파트 투 대박 나실 꺼에요.....정말로요....
  • 하얀 향기2017.04.22 06:25
    기다리던 소식 듣고 너무 반가워서 들어왔네요.
    당분간 콘에 가는 일은 꿈도 못꾸겠지만
    언젠간 엘에이에서도 기타들고 노래하는 경호신을 만나길..
    좀더 많이 자주 방송에서 노래하시는 경호신을 만날수 있길 고대합니다..
    울 노친네, 기타들고 노래할땐 영락없는 오빤데..
    오빠! 멋진 모습 계속 보여주세요~~~~~
  • 밝은 햇살2017.04.22 08:04
    앨범 사진 진짜 멋지네요.
    몽환적인 분위기가
    교주복입고 드라큘라 부르며
    어딘선가 쑥 나올 듯 해요.

    시간이 숲을 만들듯이
    파트 원 이후
    오랜 기다림 끝의
    곡이라
    가수님의 장인정신이 듬뿍 담겼을 듯한
    예감이 듭니다.
  • 밝은 햇살2017.04.22 08:06
    현재의 매력이 듬뿍 담긴 곡을 기대하면서
    5월 13일 기다릴게요.

    곡 준비와 녹음
    그리고 뮤비까지
    그간 고생 많으셨습니다.
  • 습관처럼2017.04.22 08:56
    숲에 혼자 서있는 뒷모습의 앨범사진이 신곡을 더
    궁금하게 하네요
    신곡도 엄청 반가운데 기타까지
    전국투어에서 기타와 함께 하는 모습
    자주 볼수있기를🎤🎸🎹🎵🎶
    오월이 빨리왔으면 좋겠네요^^
  • 마이올2017.04.22 10:33
    파트2 새음원 너무너무 기대됩니당
    자켓내용이 어떤것가 궁금궁금 😄😄😄
    4월행사 다 못가서
    서울콘만 간절히 기다립니당~~^^
  • 한살매2017.04.22 11:26
    제목이나 자켓이나 기대 이상이네요. 음원 기다립니다!
  • yyben2017.04.22 14:47
    멋져요~!! 기대되요정말♥
  • 김단미2017.04.22 15:46
    그건 바쁜 일정 고생 많으셨어요!!!! 서울콘 기대할게요!!! 두근두근
  • 힘들어도언제나화이팅2017.04.22 16:47
    사진 정말 멋잇당😍서울콘 더욱 기대되는데요
  • 고2소년2017.04.22 18:35
    경호행님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파트 투가 나왔네요.ㅎㅎ
    몇년 만일까요? .. 고생많으셨습니다. 좋은음악 항상 감사드립니다~
  • 은여우2017.04.22 23:46
    드디어 앨범 사진 볼 시간이 생겼어요~
    와우! 멋지네요! 뭔가 환상적이고,,, 전혀 곡에 대한 상상이 안되네요ㅎ
    늘 공연은 설레며 기다리지만, 이번 서울콘은 신곡때문에 더욱 심장이 두근거려요~
    이렇게 한결같이 공연해주시는 울가수님이 있어 언제나 행복해요,,
  • 캘리언니 02:04

    P.S 그분이(?) 작사작곡에 참가하셨다는 신곡 라쿡에서도 들어 볼 수 있는 날이 오길 기다릴께요.. We miss you..🌴🎸💕
  • No.1 경호03:05
    울가수님!!
    작사 작곡 !!
    대박나길 기원합니다.
게시판 목록으로

h_notice.gif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noticeKIMKYUNGHO_NO.10 [공존] part2_episode1. 시간의숲 오픈 공지(59)관리자2017.04.211669
notice2017 김경호 전국투어콘서트 _ [THE SHOW MUST GO ON] 서울 공연 티켓 오픈 공지(6)관리자2017.04.031720
notice2017 김경호 전국투어콘서트 _ [THE SHOW MUST GO ON] 일정 공지(9)관리자2017.01.185781
244 울산 현대예술관_김경호/홍경민 콘서트 티켓 예매시 팬클럽 할인 공지(2) 관리자 2017.04.09 769
243 2017 김경호 전국투어콘서트 _ [THE SHOW MUST GO ON] 서울 공연 좌석배치도(3) 관리자 2017.04.05 1122
242 2017 김경호 전국투어콘서트 _ [THE SHOW MUST GO ON] 서울 공연 일정 변경 공지 관리자 2017.03.27 1301
241 2017 김경호 전국투어콘서트 _ [THE SHOW MUST GO ON] 인천 공연 티켓 오픈 공지(1) 관리자 2017.01.17 3079
240 2017 김경호 전국투어콘서트 _ [THE SHOW MUST GO ON] 대구 공연 티켓 오픈 공지(4) 관리자 2017.01.11 2600
239 2016~17 김경호 전국투어콘서트 _ [KIMKYUNGHO 1997] 제주 공연 티켓 오픈 공지 관리자 2017.01.05 1592
238 2016 김경호 전국투어콘서트 _ [KIMKYUNGHO 1997] 창원 공연 취소 공지(1) 관리자 2016.12.09 1777
237 2016 김경호 전국투어콘서트 _ [KIMKYUNGHO 1997] 창원 공연 티켓 오픈 공지(2) 관리자 2016.11.17 1902
236 [긴급][ 2016 김경호 락크리스마스 콘서트] 티켓 오픈일 변경 공지(3) 관리자 2016.10.25 2477
235 [ 2016 김경호 락크리스마스 콘서트] 티켓 오픈 공지(11) 관리자 2016.10.18 3074
234 [긴급] 울산 뒤란 녹화 연기 관리자 2016.10.05 1282
233 2016 김경호 SUDDEN CONCERT _ [비밀회담] 긴급 공지(14) 관리자 2016.09.09 2396
232 2016 김경호 전국투어콘서트 _ [KIMKYUNGHO 1997] 광주 공연 티켓 오픈 공지(4) 관리자 2016.08.25 2162
231 2016 김경호 SUDDEN CONCERT _ [비밀회담] 화환 반입 금지(1) 관리자 2016.08.24 1483
230 노원문화예술화관 _ 김경호 / 서문탁 합동공연 팬클럽 할인 예매 안내(1) 관리자 2016.08.16 2953
search area